N개월 의대가능?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6728779
불가능 어차피 이질문하고 98퍼센트는 내일부터한다고 할거니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08들 3모 퍼포먼스 기대된다 2 0
기대됨
-
³¹⁴ 1 0
¹⁵⁶²⁷²⁸
-
아 내일 9시수업인데 2 0
또 지각하게 생겻네 하 십ㅋㅋㅋㅋㅋ
-
요즘 코인 슬슬 오르는데 6 0
님들 업비트 ㄱㄱ 드갑시다 여러분
-
피어엑스는 2 1
상체 똥이 아래로 제대로내려오네
-
난 생태계주의적 관점에서여자,남자,동물,식물 모든 것에 자상함잘 때도 달님한테 인사하고 잠
-
잔다 0 0
.
-
6시에는 인나야함 6시에 못 인난다 난 그럼 첫 수업은 걍 안 가 차피 가도 늦어
-
추일서정 0 1
26수능 성적표는 폴-란드 망명정부의 지폐 포화(砲火)에 이즈러진 도룬 시(市)의...
-
심찬우 + 국정원 0 0
심찬우 국정원 병행하려는데 병행 커리 설명해주는 영상 유튜브에 있지 않았나요?...
-
전 멘헤라정병지뢰녀임 4 0
그래서 아직 잠도 안 자는거
-
아ㅃㅏ 안잔다 1 0
엉
-
3덮입니다 2 0
우리 오늘은 동경하지 맙시다
-
다크써클 진해진채로 2 0
눈도 제대로 안 뜨고 학교가기
-
자는사람 손들어보세여 4 0
-
시립대 1 1
오! 아름다워라 눈부신 세상
-
ㅇㅇ
-
시립대 물리학과 1 0
쓸걸그랬나
-
2016년에 난 6살이엿지 1 0
어릴 때 난 어렸지
-
국어는 베이스 있는지 없는지 유무 어케 판단하는지 궁금해요
-
학교가야지 1 0
진짜잘게ㅜ
-
꼭지켜줄거라 2 2
난다짐했어
-
잘자 내일도 화이팅 3 0
예
-
헬스를 왜함 6 1
한다고 뭐 안달라짐
-
약대 라인 4 1
대체 어떻게 되는거임? 어떤 입시상담하시는분은 에리카가 작년 언미사지 기준으로 98...
-
삼두는 머해야하는 거지 4 0
헬린이라 모름
-
약대 ㅈㄴ 높아버이네.. 0 0
교육청 국어 풀다가 오늘 삐끗했는데 교육청 따위에서 삐끗했다니......
-
3모 떨려요 2 0
첫 고3모..
-
숭실대 그렇게높음? 8 1
33333으로 못감?
-
국민대 전자 0 0
아마 이대로면 여기로 옮길듯
-
죄송해요 열심히 해볼게요..
-
쎅스하고싶다 4 0
ㅇ
-
수학 올려서 5 0
냥컴점수는 만들고싶은데
-
첫글이네요 5 0
졸려요 잘게요..
-
마사니 렌아이사이반 4 0
키미와보쿠니 도레쿠라이노 츠미오토우
-
헤어나오지모태 1 0
니소식들린날은더
-
구구덕 하고싶어 5 0
근데 친구없어서 못함
-
9모때 화학 지엽 공부하다가 3시간잤는데 국어는 잘보고 수학/물리 박음 평소...
-
백넘버 내한하네 0 0
ㄷㄷㄷㄷ
-
비둘기는 0 0
반수머신
-
빨리 엔제풀래 1 0
개념기출 재미없어
-
모의고사치고집오면 1 0
너무피곤하고허리아파서빠른채점입력해버리고 바로저녁먹기전까지잠
-
모고는근데 1 0
덜자고 치는게 맞음 최악의 상황을 연습해야지
-
심찬우 들으시는분들 0 0
생글생감 후기좀요.. 지금 듣기엔 너무 늦으려나요? 글고 기테마는 필수인가요
-
4시간 자고 시험치는건 4 0
오랜만이네
-
G2 TSW도 보고잘까 1 0
흠
-
이기적인 놈 0 0
3덮이 망해도 좋다 이거냐
-
이글을쓰는건 지금의 내가 아님 4 0
왜냐하면 임시저장된 글이기 때문임뇨.. 고로 당신은 n일전의 나를 보고있는것..
-
인생망한옯붕이 자러감 ㅜ 6 0
ㅂㅂ
그런데 그게 현실이됐습니다 노베는 아니고 문과
선셍님.. 안주무십니까..
그러게요ㅠㅠㅠㅠㅠ 본과시작
전 문과든 이과이든 상관하지 않습니다 문과도 정말 피터지게하면 의대갈수있을거라 믿고있는 사람이기에 그냥 노베라 했슴다
그건 전적으로 동의. 근데 노베이스의 기준이 중요할듯
저한테ㅜ노베의기준은 공부습관1도 없는게ㅜ제 기준입니다
근데 하나 말하고싶은건 전 수능칠때 오르비 가입만 한 상태였음
선셍님은 그냥 제가 말로 표현할수없을만큼 대단합니다 제가 선생님처지였으면 전 실패했을껍니다
ㅋㅋㅋ 반대로 제가 못난놈이라 거기까지 수능만 붙들고있었죠 보기나름이죠! 저는 늘 나약해서 술럼프 허덕이는굴 잘하는 사람인데 단 하나 그만두는건 안했어요. I was always failed. But I am not a quitter. 이 영어문구가 정말 좋더라고요
보고 배우겠습니다
공부 잘하실거같은디요?
못합니다
고3이셔요?
삼수입니다
저는 삼수때가 가장 힘들었는데 ㅋㅋ... 그것도 2015년이네요 꼭 될거에요
감사합니다
개인적으로 베이스를 떠나 자만 아닌 자기 확신이 없는 목표는 자기 자신을 학대하는 것과 다를 게 없다고 봄. 할 수 있다고만 생각하면 시간이 문제지 언젠가는 한다고 봄. 그만큼 동기란 게 어마어마 해서
좋은의견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