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라서 그런가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662433
요즘 너무 외롭네요
봄이라서 그런가요
혼자 공부하다 보면
정말 외로워 미쳐요
공부 할 때는 오히려
괜찮은데 쉴 때에는
정말 ㅠㅠㅠㅠㅠㅠ
으허허허허허헝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안녕하세요 ㅎㅎ 미적분 기준 1컷 71이 나오는 시험 보느라 굉장히 고생...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662433
요즘 너무 외롭네요
봄이라서 그런가요
혼자 공부하다 보면
정말 외로워 미쳐요
공부 할 때는 오히려
괜찮은데 쉴 때에는
정말 ㅠㅠㅠㅠㅠㅠ
으허허허허허헝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안녕하세요 ㅎㅎ 미적분 기준 1컷 71이 나오는 시험 보느라 굉장히 고생...
2027 수능
D - 148
읽다보니 리듬감이 느껴지네요 요즘너무/외롭네요 봄이라서/그런가여..
4음보의 율격이느껴지네여.. 현대판 상춘곡ㅋㅋㅋ
힘내세요!! 이제 벚꽃도 지잖아요 ㅎㅎ
대학에 와도 다 이성친구가 생기는건 아니니 넘 우울해하지 마세요..
저처럼 봄이오기 전에 깨지면 더 슬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