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만에파스타 10 0
음나쁘지않네..
-
덮치기 국어 3 0
연계 안된다고 해서 수학 과탐만 봤는데 국어
-
예전에는 '에피옵티무스 교통카드'도 있었습니다. 2 2
지금은 있는지조차 모르겠지만... 2010년대 후반에는 '에피옵티무스...
-
수능치는아랴양 9 3
-
칠전팔기☆지상주의! 3 2
랑 scarlet ballet에 요즘 빠져사름..들어보셈요
-
오늘부터 10일동안 4 0
술 약속 8회 출근 5회 어떻게 살아남아야할까요?
-
일본가면 하는일 1 2
비대면 수업하기 모의고사 출제하고 해설쓰기 리트 언어이해 추리논증 풀고 수업연구하기...
-
논술 안보더라도 어느정도 수리논술 공부는 필요함 0 0
논리적으로, 단계를 나눠서 푸는걸 연습해야 생각의 흐름이 정리되고 풀이가...
-
삼단논법 4 1
슈능샤프는오르비언이다 설국문쟁취는오르비언이다 슈능샤프는설국문쟁츄ㅣ이다
-
루비루비 6 0
오루비
-
개때잡 들을때 1 0
수1>수2>확통 이 순서로 듣나요? 아니면 각각 하루 한강씩 느낌으로 병행하나요?
-
수1 지수로그 질문 2 0
문제에 있는 함수 식이랑 박스에 있는 f(x)식을 그림처럼 다르게 봐야하나용..? 헷갈려요 ㅜㅜ
-
정승제쌤 계획표 어디있나요? 1 0
오티 보니까 계획표같은거 주신다 그러던데 어디서 찾나요?
-
84점은 짜증나는 점수임 3 0
88점:와 1등급이다!! 80점:오 그래도 2등급은 떴네 ㅅㅅ 84점:시발 1이냐...
-
닉변 추천해줘요 7 1
ㅈㄱㄴ
-
알페라츠는뜌땨이이다 3 2
구라임
-
삼전은 진짜 국밥이네 0 0
단타치다가 삼전들고 있으니까 든든하다
-
그리운옵붕 3 0
파이논
-
에피랑 센츄따면 장점 있음? 3 0
??
-
이틀전그날이었다 6 0
멘탈이완전히바스라진그날이후로 나는아무것도할수업엇다
-
곧 3모군아 1 0
원본 셤지 구해볼까아님 걍 프린트할까
-
나도 명문대 가고싶어 4 0
마음이 찢어져..가고싶고 왠지 억울해 나도 공부 잘하고 싶다구,,
-
벽느껴지는오르비언 4 2
온리스터디 글의 질(그거아님)적 측면에서 이사람은 어떻게 해도 따라잡을 수 없을 거 같다..
-
학교 때문에 개빡침 4 2
내일 고1 학생 9x명 앞에서 10~20분 정도 발표해야 한다고 지금 공지함 ㅅㅂ
-
N수생 일과 평가 가능? 4 0
탐구 동사 30분 인강 30분 수특(오답) 0.5~1단원 영어 리스닝 30분 21...
-
슈슈슈슈퍼노바 4 0
샤건은다가와아오에
-
강의시간에 할게 너무 없다 3 0
딴짓하는것도 재능인듯
-
확통 미적 6 0
확통 하다가 너무 어려워서 미적분 미분 초반까지 햇는데 확통 다시할지 고민됩니다...
-
연습
-
개념을 깊게 이해하는거완 별개로 문제푸는 스킬도 중요한 과목인 가요???
-
대왕빵댕이 되고싶다... 5 0
엉덩이가 너무 없어
-
7시 10분까지 버탸야함 2 0
가능하겠지..
-
09게이들아 4 2
3모보고후기좀 저는빠른이라사실상09임
-
뻘글 영역 1등급 6 1
나
-
피부좋아지고싶다 2 1
지금도사실막 개쓰레기상태는아닌데 장발로못가리게됨
-
xx스터디카페오르비꺼라 2 0
넵
-
재수생이고 작년에 2컷 받았어요 수학은 괜찮게 하는데 국영을 못해서 국어 영어에...
-
3덮 예상컷(수학 물2 지1) 13 0
개허수라서 잘은 모름! 수능 기준 수학 1컷 88~89 만표 138 물2 1컷...
-
집에서 설입까지 26분 걸렸는데 설입에서 관정까지 40분 걸림 14 1
이딴곳을 어떻게 다니고 계셨던 것입니까..
-
에피센츄를딸수업ㄱ는 6 1
-
설평ㄷㄷ 3 0
퍼리동아리가잇다니
-
나도 모고 해설지 배포해볼까 4 3
학생들 성적에는 관심 별로 없는데 합법적으로 애니 캐릭 도배할 좋은 기회같네
-
ㅅㅂ 5 1
물2 덮치다가 자습실에서 ㅈㄴ 떠드는 놈 때문에 집중력이 떨어져서(핑계) 2개 틀림 ㅅㅂ
-
3모예측 ㄱ 6 0
-
지금 당장은 음모론이라고 치부되는 것들이 살면서 늘 있을겁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
다음주화요일이3모구나 1 0
까먹고있었어 13133각
-
유네스코 교재 필수인가요? 1 0
그냥 검더텅으로 해도되나요?
-
확통 양치기 0 0
확통 양치기로 풀 엔제 ㅊㅊ해주세요.. 이해원은 저번에 풀어봤는데 너무 어렵던데...
-
엉덩이 커지고싶다 0 0
엉덩이근육 만들고싶다
-
그냥 다니려 했는데 설대 과잠 보니까 또 뭔가 끓어오르네 2 0
놀기 좋은 곳이라 그런가 꽤 보이네 15살 설의 얘기 들으니까 뭔가 뭔가 타오르네...
근데 이거 돼도 국가시설에서만 가산점 받는거죠? 기사에도 그렇게 나와있는데
그거라도 있는 게 어디에요 ㅠㅠ
아니 다른 나라들은 당연히 있는 걸로 아는데
왜 우리나라만 아오............하여튼 ㅂ슬들
그놈의 '정당한 보상'이 왜 공무원, 공기업 구성원 아니면 받을 수가 없고, 절대로 돈이나 현물은 안된다는 걸까? 생각해보면 답이 나오죠. ㅎ
이번에도 지금까지처럼 말로만 '우린 할만큼 했다'는 제스처 보여주고 수습은 커녕 남녀개싸움난장이 벌어져도 방관할거라는데 500원
군 가산점 제도가 그렇게 필요 한 것인가에 대해 고민을 해보았는데, 국가에서 실질적인 다른 보상(예를 들어, 금전보상)을 하기 싫어서 언론플레이 하기 위한 주제가 '군 가산점 제도' 인 것 같습니다.
군 가산점 제도가 도입된다고 하더라도, 혜택을 받는 자는 소수 일 뿐더러, 많은 이들(예를 들어, 여성, 면제자, 대체복무자)로 하여금 소외감 및 거부감을 느끼게 할 수 있습니다.
국가에서 끊임 없는 군 가산점 제도에 대한 이런 논의는, 예산을 아끼고 비난의 대상을 옮기려는 꼼수로 보입니다.
따라서, 제 결론은 군 복무자들에게 현실적인 월급을 주는 방안이, 상기 문제점을 해결 할 수 있다고 봅니다.
어휴... 돈은 무슨 ...
돈이 남아도는 줄 아는 군...
전 찬성인데.,., 약 1년 반 약간 넘는세월을 20대 초반에 버리는건데,..,(좋게말하면 심신을 단련하는거고)
그리고 사기업에서도 정년을 늘려준다는 말을 봤습니다.
설령 공무원만 받더라도 혜택이 꼭 필요한듯 합니다.
또 위헌에 500원
군가산점은 대체복무자에게도 해당되는건가요??
같은 병장 제대인데
예비역 중에 공무원 되려는 케이스가 얼마나 된다고...
대다수 예비역들이 골고루 혜택받을 수 있는 방안을 추진해야지, 한 번 위헌난 걸 또 들이대는 건...
세금 감면이라든지, 주택 구매시 혜택을 준다든지,
사기업에서도 호봉을 인정해준다든지, 월급을 현실화한다든지 하는 방안으로 가야지...
왜 만날 얼마 되지도 않는 가산점을 준다고 난릴까...
제일 만만하고 간단하고 힘 안 들일 수 있는데다 어차피 여성계 반발로 성사되지도 않을 것이며,
또 한 번 무산되고 나면 "우린 할 만큼 했다"고 둘러댈 거라도 있으니,
잊어먹을 만 하면 무덤 파헤쳐서 가산점 들고 나와 저 쑈를 하는 거겠죠.
그러게요. 가산점이래봐야 활용할 사람도 소수 일텐데 이런식으로 보상아닌 보상으로 굳혀지면.... 진짜 쑈하고 있네요-_-
의무를 다한 것에 무슨 보상을 바라는지 이해가 가질않네요- _-;
어차피 우리나라 돈도 없어서 제대로된 국방, 복지정책도 못펴는데 현실적으로도 공정한 보상을 바라는게 오바임
죽은 자식 불알 만지기임
위에 님들 말씀처럼 국방부는 할 일 다했다 식으로 배째겠고 모르는 사람들은 여가부나 여성단체 또 까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