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술최저 제2외국어 사탐 대체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6452355
재수하는데
보험으로 논술도 쓰려도 하는데
수능최저 작년처럼 사탐 - 제2외국어 대체 가능했던 학교는
올해도 비슷하겠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종익쌤 수특 0 0
종익쌤 수특 그냥 책 없이도 들을 수 있나요..? ebs책 펴고 수업 들을 수 있으려나..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6452355
재수하는데
보험으로 논술도 쓰려도 하는데
수능최저 작년처럼 사탐 - 제2외국어 대체 가능했던 학교는
올해도 비슷하겠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종익쌤 수특 0 0
종익쌤 수특 그냥 책 없이도 들을 수 있나요..? ebs책 펴고 수업 들을 수 있으려나..
2027 수능
D - 150
이제 제2외 절평이라 대체 안되지 않을까요?
없어요 하지마세요 서울대만 제2필수로 알아요
절대평가라 사라진것같아요
경희 외대 성대 이 세개만 대체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