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아 이 유 [799763] · MS 2018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6427432
학교에선 스튜어트 쓰는거같은데
수업듣기전까지 토마스 빌려서 좀 볼 생각인데 괜찮나용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스튜어트가 더 쉬운 책이라 킹만
같은 책 보는 게 제일 좋긴 함
토마스가 좀 더 어려웅
영어교육과 출신 한의대생 / 중고등 영어전문 6년차 / 무료 시범수업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경희의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49
스튜어트가 더 쉬운 책이라 킹만
같은 책 보는 게 제일 좋긴 함

군대안간 사람이 몇 없어서 빌릴 구석이 토마스바께 없었음 ㅋㅋㄹㅋㅋ 감사함둥토마스가 좀 더 어려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