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반수 중인 학생인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626696
지금 석원쌤 알텍 듣고 있거든요.
그런데 제가 수능 짬밥이 있어서 그런지 아는 내용이 많네요.
다른 분들은 어떻게 들으시나요 지금 강의 1.4배속으로 듣고 있긴 한데
시간 날리는 느낌도 좀있고 ㅠㅠ 좀 건방진거 같지만 나름 고민이라
작년 수리는 92점 이었어요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감성터지는 노래 추천 43 0
뒹굴뒹굴의 극한을 달리다가 너무 무료해서 자주 듣는 노래 공유해여~ 1....
저도 그래요;; 수1 미적 패키지로 들으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