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생 사탐!!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613087
한국지리/사문 하고있습니다 ^^,....
한국지리,사문 둘다 인강 작년에 들었고요,,
교재는 한국지리만 있네요,,
재종반 사탐이 한국지리는 그리 나쁘지 않은데,,,
한국지리는 작년인강교재+학원수업 병행으로 하면 될 것 같기도 한데;;
사문이 좀 심하게 문제네요 ㅠㅜ...
다들 사탐 인강들으시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