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명절 볼만한 영드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586792


밑에 미드가 나와서 괜히 적어보네요
제가 봤던 외국 드라마 중에 가장 스릴 넘치고 임팩트 강하고
무엇보다 재미있음!!!
시즌1, 시즌2 까지 나왔는데 각 시즌은 3편 씩.
시즌 총 편수가 6편밖에 안되서 짧은 명절동안 볼만한 영드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586792


밑에 미드가 나와서 괜히 적어보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6
참고로 절대로 야한 영드가 아님
시즌2 막화 멘붕은 참...ㅋㅋㅋㅋㅋ
재밋어요ㅋㅋ
막짤뭔가요 ㅠㅠ 설레었다
한번 보고싶은대 혹시 잔인한 장면이 있거나 그런 건 아니죠?
별로 잔인하지않아요 진짜 셜록 강추 ㅋㅋ
이거 진짜 재밌어요~ 강추 ㅎ
셜록다보시면 블랙미러도 보세요 딱 3화까지있는데 최고의영드임 ㅎㅎ
블랙미러 볼때 멘붕 조심하세요
셜록.....재밋졍 ㅋㅋ
저는 진짜 수사물이랑은 상극인가봐요....
최고라는 셜록도 저는 별로였음... 꾸역꾸역 봤어요.
영국 발음이 환상적이란 것만 느꼈음.
발음 완전 쫄깃쫄깃하고 섹쉬함.
시즌 쓰리 언제하나요 ㅠㅠ
셜록의 많고도 많은 명장면 중에서 하필 저 장면을;;; ㅜㅜ
워킹데드 ㄲ
3화였던가... 에린이 처형당할때 핸드폰 알림음 "아항~"
소름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