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공계장학금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584199
제 점수가 수학 백분위 100 탐구 백분위가 99 96 수학백분위와 탐구 평균 백분위 97.5를 더하면 197.5 인데 이공계장학금 되나요...??? 전 연대전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여자가 먼저 좋아하는티 내면 어때용 44 1
많이 부담스러운가요ㅋㅋㅋㅋ14선배인데 다른 친구한테 대화내용 어떠냐고 물어봤더니...
경한안하고 연전전 가실건가여? 이공장은 작년엔 196.5였고 이번엔 수도권 할당량이 줄어들어서 컷이 올라갈것같아여.. 197.5로 될것같긴한데 잘 모르겠네여
제 마음은 갈대 같아서 경한으로 갑니다... ㅋㅋ 그리고 글보니까 연전이신거 같던데 안녕히....ㅠㅠ
충분하실것 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