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합질문요ㅜㅜㅜ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579469
연대신소잰데 정원은비슷하고 재작년45명 작년41명 추합돌앗는데 올해21번은 어찌되나여.... 의대정원이늘엇어도 설대가반토막ㅜ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중대 사범대 교육...될까요? 5 0
중대 환산점수 671.43.... 이번에 중대 후덜덜 거립니다... 다른곳 얼른...
신소재붙으신 분들이 설대로만 가시지는 않을 거예요. 의대도 있죠
그래서 반보다는 많이 돌거라 생각됩니다.
넵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