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 의대는 6년 학비가 거의 8천이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5792094
ㄷㄷ
이건 뭐 고딩때 학원비보다 더 비싸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내년에는 힘들더라도 무든 일이 잘 풀리기를
-
한양대 논술 합격 기원 8일차 6 2
+논술 조기발표 기원 6일차 아 제발 붙자 진짜 기말고사 보기 전에 붙자
-
한양대 논술 합격 기원 6일차 6 0
+논술 조기발표 기원 4일차
-
나 팔로우하면 16 1
냥이로 살수있는 기회가 부여됨
-
성대 자과 추합 기원 6 0
다들 모두 좋은 대학으로 훠이훠이 가셔서 저 좀 살려주시길...
너무 비싼거 같은데...ㄷㄷ
전 보내만 주세요 더 낼게요
님 여자였음? ㄷㄷ
ㅇㅇ
장학금 많이 주지않음?
글쎄요? 그건 잘
ㄴㄴㅋㅋㅋ
근데 의대생이면 과외만 해도 1년에 8천 가능할 듯ㅋㅋ 가고싶다..
에이 전혀 그렇지 않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