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랑 뜰사람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5784421
주제 아무거나 던져서 토론 뜰 사람 이길 자신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노추 9 2
아이즈원- 언젠가 우리의 밤도 지나가겠죠, 회전목마 미미- 꽃잎애가
-
한두번이아님
-
1년여만에 드디어 최초입성 1 1
-
울지마 2 0
네
-
케인아 자숙해라 2 0
케인아?케인아?
-
개쩌는 카페메뉴 발견함 2 0
안알려줄거임
-
대성 수학 강사 추천 6 0
미적, 확통, 기하 다 할건데 김범준이 기하를 안 함 미적, 확통, 기하 다 할거면...
-
한국사질문!! 4 0
한능검1급따면 수능한국사는 평생 걱정 없을정도인가요?? 한능검 난도가 궁금합니다
-
일단 밥 먹기 전 1 0
순서대로는 아니지만 내가 지금 배가 많이 고프므로 생윤과 윤사를 풀겠음.
-
첫사랑 못 잊겠지 9 1
스킨십만 좀 해보고 사겨보지도 못하고 끝났는데 최소한 올해동안은 내내 생각날듯 걍..
-
시발점에 킥오프까지하는건 좀 별론가요?
-
뭐임 이 어이없는건 6 0
왜 오르비 배포모는 프린트가 안되고 교육청꺼는 프린트가 된거지
-
약간 찜찜함 난도가 감이 안잡히는 불편한 모의고사임 ㅋㅋㅋㅋㅋ
-
고2 알파테크닉 0 0
지금 수1,2 개념 막 다 끝내고 쎈b하고있는데5월에 알파테크닉 들어가면 많이...
-
이런 것들이.. 0 0
일단 바빠서 자세히 못 읽지만.. 지침이 바뀌었다....
-
서프 국어 뭐가 어려웠나요? 4 0
정답률이 궁금한데
-
님들은 이상형이 어떻게 돼요 10 0
-
오르비 배포모 뽑았는데 0 0
두개다 흰종이만 나옴 이거 어캄? 여기 무인인데 고객센터 이용시간도 끝났네
-
방탄 왜 광화문에서 공연하냐 3 0
공연장 빌려서하면되지 왜 굳이 거기서하지 대부분 한국인한텐 민폐아닌가
-
3덮 언매 91점 복기 4 0
독서론 : 당연히 다 맞아야함법,사회 복합지문 : (나)에서 기본 정보 세팅을 잘...
-
3월 서프 후기 3 0
국어(언매) - 81 (언매 -2 문학 -2 독서 -4) 언매 매체랑 담화 ㅂㅅ같이...
-
2천만원으로 9 0
BJ해보는거어떰? 게임에 500만원질러서 아이템뽑기 멸망전 이런거하면 시청자수 많이늘어나지 않을까
-
엥 2 0
흰종이만 나오는데 이거 뭔상황임
-
이거 3덮 국어 특이하다 5 0
뭔가 쉬운느낌인데 실제로는 본인 체감상 좀 어려운 것 같기도 하고… 이거 1컷 어떻게 잡히려나
-
ㅇㅇ 나의 자작문항+리트 최우수 문항(평가원 제작)+최우수 옛기출+진짜 개쩌는...
-
3월더프 수학만 풀어봤는디 1 1
30번 시간부족으로 못풀어서 미적96인데 백분위 몇나옴 이거?
-
3덮 국어 91점임 7 2
비문학 1문제 문학 1문제 문법 1문제 틀림
-
86점이엇움 백분위 몇나오냐
-
사설 계속 이딴식으로 나오면 저도 그냥 자작 문제만 만들겠다는거 접고 리트 포 수능...
-
벌써자고싶은데어쩌지.. 6 1
하루종일눕고십다..
-
엔수생분들 헬스하시나요 5 1
시간대가 궁금해요 저녁먹고 헬스 등원하기전에 헬스 X스 네
-
환절기라 그런가 2 0
38.2도를 돌파해버린wwww 담요덮고 공부하는 ㄹㅈㄷ허수짓 하는중
-
미적분 27번 자작문제 0 1
-
위장이안좋네.. 5 2
며칠쨔안좋네
-
공부 방향좀 잡아주세요.. 0 0
현재 군인이라 군수중이고 올해 수능을 마지막으로 볼 예정입니다 현역때도 공부를...
-
근데 옯닉이 검색 상단에 뜨는게 대부분은 좋지 않은 일이었지
-
며칠 째 닭꼬치만 먹는중 28 3
3킬로 사놧는데 생각보다 양이 너무 많어
-
으하하하하하하하
-
저랑 같이 28보러 가요
-
평가원 기출분석이 다 끝나서 n제랑 실모 들어가려는데 영어도 국어처럼 평가원과의 괴리가 있을까요?
-
틀리셔도 됩니다~~ 작년 수능에서 1도 바뀌지 않은 모습 심지어 12번 문제는 ㅋㅋㅋㅋㅋㅋㅋㅋ
-
B4가 없네 2 1
A3로 해야지
-
오늘의 달리기 : 7키로 0 8
힘들어..
-
코인시장을 스캠판 취급하는 지금 분위기가 너무 좋음 2 2
국장을 무시하던 사람들이 넘쳐나던 작년 코스피 2천대 시절의 모습을 보는 느낌임
-
진짜 씹돼지 되어가는중 7 0
키빼몸 85;;;
-
서성한 문/이 과 중에 어디가 제일 고평가라고 생각함 6 3
반대로 어디가 저평가라고 생각함?? 전 서강대 문이과 전부다 저평가같음. 생각보다...
-
인스타 라이트 개 좋네 1 1
실수로 데이터로 릴스 십 몇붕 봤는데도 20mb밖에 안 달았음 화질 괜찮았는데 뭐지
-
점점안들어오게되네 9 3
오르비
-
리플 붐은 온다 0 0
-
개피곤해서 운도가기실음 4 3
그치만운동아가아면
딱복 말복
님 입장을 먼저 말해주셈
딱딱한 복숭아는 셔서 별로... 말랑한 복숭아가 과즙도 많고 맛있어서 좋아용
말랑한 복숭아는 수분이 너무 많죠? 물이 너무 많이 포함되어있다는 건 과육보다는 허수가 많다는 거죠? 따라서 말복은 가성비 최하다
그렇담 보통 우리는 답답한 일이 있을 때 고구마다라는 표현을 쓰곤 합니다 부정적인 의미를 주죠 또 과일주스처럼 과즙만 마시는 경우는 있어도 과육만 먹는 경우는 없어요 따라서 과즙보다 과육이 많은 걸로 가성비를 따지기 힘들다 고로 말복은 진리이다
법은 필요한가
님 입장은?
저는 필요하다라고 생각하죠
물어볼게요 폭행은 법으로 금지죠? 근데 만약 당신이 일주일을 굶고 어떤 사람이 지나가는 사람을 치면 밥을 준다고 하면 안 칠건가요? 참고로 안 먹으면 즉시 사망
제 기준으로 말하자면 안할듯
봐봐요 당신 같이 양심있는 사람들은 다 죽었습니다 즉 법이 있어봤자 살기위해서는 인간의 본성과 생존이 더 위다
자자
이미 저녁에 오늘 잘 만큼을 잤다면?
패드립은 나쁜거다
패드립은 어찌 보면 안 나쁜겁니다 왜냐? 우리가 모르는 언어로 패드립을 들으면 기분이 나쁘지 않죠? 뜻을 모르기 때문입니다 외국인이 한국어로 패드립을 들어도 같습니다. 따라서 세계화의 측면에서 보면 안 나빠요
당하는 사람의 기분이 나쁘지 않다고 행위가 나쁘지 않다고 단정지을 수 있을까요? '불법안락사'의 사례를 보면 대상은 나이가 들어 고통 없이 편안하게 생을 마감하지만 도덕적으로도, 법적으로도 용납할 수 없는 범위에 속해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