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사문vs한지vs경제vs윤사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574435
설대정시준비하는 예비고3이에요ㅠㅠ일단 제상황을 정리하자면
3학년 학교내신: 한지(지리 싫어함ㅠㅠ암기도..이미 한국사가있어서 상상만으로도 버거움;;;), 사문(통수과목이래서 꺼려짐. 설대는백분위. 표준 둘다반영하므로 또꺼려짐;;)
내가 재밌어하는 분야: 경제(어려워서 점수잘안나오고 수학 잘하는애한테 유리하대서 걱정ㅠㅠ), 윤사 (경제, 철학 짱좋아함!)
특이사항: 경제는 작년초에 수능개념한번훑었으며 ap미시거시봄.
이러합니다...ㅠㅠ설대가 백분위,표점 다반영한다는점 고려해서 설대정시에 유리한과목 위주로 추천해주세요~ 강사도같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