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학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5737748
일단원 기출로 좀 체화하고 넘어가는게 맞나 아님 일단 2-3단원하고 일단원 다시 가는게 낫나..? 일단원에 정체됨^.^ 2-3단원 내신 베이스는 잇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탈자] 수학4-5등급만 꼭 보세요 84 49
안녕하세요. 상승효과 이승효입니다. (주의) 이 글은 수학이 진짜 절실한 5등급...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