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원준t 오티 ㅋㅋㅋ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5617817
왜 졸고 있는 애 깨우신다면서 어흥어흥하시지 ㅋㅋㅋㅋ
예전에는 약간 뇌섹남 느낌이었는데
지금은 어려운 말하는 유치원 교사 느낌이지ㅋㅋㅋㅋ
화이팅~~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무플 방지 아붕+녹색혁명 응애
-
항상 궁금했던 건데... 10 1
왜 포유류는 갸ㅡ악하는데 설치류는 사람 말을 쓰나요?

영재유치원 국어선생님ㅋㅋㅋㅋ이거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