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고정1 쌉유베 고민 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5545630
이번에 학고반수하는데 영어 대체 어케해야할지 모르겠음...
영어 고1부터 작수까지 고정1 (심지어 작수 가채점 100 omr 실수 98)
감독해도 아니고 나만의 푸는 방법 있음
이번 수능 1년 준비하면서 영어를 하긴해야할텐데 감유지하려면
대체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음
주간지를 풀자니 너무 비싸고 기출을 풀자니 11월까지 버틸 수가 없을 것 같음 (매주 1회씩 풀기엔 기출 양이 적으니까)
해결책 좀 부탁드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님들 최애 과목 말해보셈 7 0
난 국어
-
님들 최애 라면 말해보셈 10 0
난 신라면
-
라면이랑 과자 안먹은지 6일차 2 0
후후
-
자지 버섯 4 0
나는 자연인이다에 나온 버섯입니다
-
통합사회 미녀 선생님 0 0
최성주 쌤 보고 의대 가겠습니다
-
잘생긴 남자 돼서 꿀빨고싶다 3 1
존예부자여친이랑 결혼해서 기둥서방하고싶어
-
님들 최애 애니 캐릭터 말해보셈 12 0
본인은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의 아처임.
-
이상형월드컵 주작은 뭐야 0 0
뭐긴 뭐야 사랑이지
-
님들아 ㅃㄹ 정상적인 플러팅 17 0
입술크기 키갈 ㅇㅈㄹ말고 ㅈㅂ
-
크큭 선이 보인다 3 0
아무튼 선이 보임
-
살면서 여자가 헤어지고 2 1
자기가 문제였다고 말하는걸 못봄 심지어 자기가 바람폈을 때도 상대 욕하기도 함
-
와따시와 헤르메스노 토리 0 0
헬싱 아카드
-
수험의 진리를 알려드리죠 2 0
The one who's in love always wins. 공부에 순수하게...
-
뿌셔뿌셔 최애 과자임
-
메디컬 여러분들에게 질문? 10 1
(서연고정도 제외하고) 메디컬은 동아리를 따로한다는데 맞나요 굳이 왜그러는 건가요
-
플러팅 알려줘 17 0
-
대학 3주차 0 3
아무도 모르고 아무것도 모르면 개추
-
그냥 역사는 몰라도 2 2
수능역사는 오르비에서 나보다 잘하는 사람 얼마없을거야
-
아니 근데 3 0
글 쓸게 없는데 자야하나.
-
방학동안 4 1
수1 수2 미적 기하 확통 다 나갔는데 (학원 커리큘럼이 그래서..) 물론 그냥 쭉...
-
반수러 언매하면 0 0
강기분 언매부터 아니면 강e분 언매부터 뭐부터 듣지? 개념많이 휘발된고같은데...
-
아침 7시 전에는 0 0
내가 시킨 문제집들이 와있겠지???? ㅎㅎ
-
미쿠다요~ 0 0
미쿠가 모니터링처럼 집착해줬으면 좋겟당
-
밥약 같은 거 11 1
어떻게 거는 거임 그냥 술자리에서 친해진 선배한테 “저랑 밥약해주세요” 이렇게 말하고 잡는 거임?
-
골든아워 읽어봐야지 2 0
이국종교수님 수필이라니
-
애니프사역거움 7 1
그래서안함 다시돌아올땐 사기리로돌아올게 알아봐줘
-
잔다 7 1
내일 밥약이 이써... 이제 자야해...
-
종강하면 살찌고 2 0
개강하면 살 빠지는 몸을 가지고 있음
-
큰일남 반대 0 1
작은 나태 녀
-
어? 23렙이네 1 0
자야게따.
-
대학을 제미나이가 다니는중 13 0
생성형 AI 쓰지말라고? 알빠노.
-
거짓말 ㄴ 11 1
순애라는게 존재할리가 없잖음
-
에이징커브는 무서운것이야
-
와 큰일남 4 0
대칭성 판단하는 방법 까먹음 f(x)+f(-x+2a)=0이면 (a,0)대칭 이런거
-
순애는 살아있다 2 0
이 세상 어딘가에
-
홍준용T 0 1
22개정 내신도 하시려나..?
-
좀 그런 느낌이 드네요 충분조건과 필요조건을 묻는 선지며 .. 여튼
-
사랑? 웃기지마 2 0
이젠 돈으로 사겠어
-
지금 잔다는 것은 별개지.
-
라면 추천점여 5 0
올만에 매운게 땡기네
-
라면에 닭가슴살 넣고 4 0
친구한테 보내줬는데 누렁아 밥먹자~ 이러네;
-
도 이제 잘 시간이 곧 되어가는 군..
-
벨런스 게임 하고 가라 4 0
진짜 ㅈㄴ 골때리네
-
내신 2.4 정시로 돌릴까요? 2 0
고2모고가 3중2후2중(국영수) 나왔기에 별 생각없이 수시로 가야겠다 생각하고...
-
토요일에 고대가서 5 1
옵붕이랑 밥먹고 옵붕이 문항검토하고 옵붕이랑 데이트하고 옵붕이랑 술먹을 예정
-
오늘화장 짱잘먹엏어 8 1
맘에들어서 지우ㅜ기싫어..
-
오랜만에 코트 입어야겟다 3 0
코트를 입을 일이 진짜 없거든요
-
붱모 베타 평도 좋고 해설도 거의 끝나가니 한시름 놨네 7 2
거의 3개월 걸린 프로젝트기도하니 진짜 진짜 많이 준비했기에 이젠 쉴 수 있다는 생각이 들기도하다
'연계교재'
그것만 풀어도 되나..?
+ 기출(평가원&교육청)
오호 그렇게 하면 양 꽤 될듯
하지마셈 수특 수완만 푸셈
수특 수완만 해도 되나..? 아 뭔가 감 떨어질까봐 넘 불안함
영어는 어차피 1만 뜨면 되는거라서 그렇게 빡세게 할 이유가...고정 1이다만 일주일에 영어 모고 2개 정도만 푸면서 감만 안 놓는듯.전
흐음... 그것도 맞지 100점 맞을 필요 없으니까
나도 97인데 내가 내 점수 못믿겠음 그래서 반수도 하니까 영어 해야하는데 뭘 할지 모루겠움 ㅋㅋ
누가 고정 1 전용 월간지나 만들어줬으면...
수특수완도 필요업씀 나도 첨엔 불안해서 풀었는데 정말 그 연계 교재들 외울 거 아니면 시간낭비. 졸리거나 심심할 때 기출 한 두 문제씩만 풀어도 될 듯 만 일주일에 열문제 정도 풀엇음 작수 100
하긴 그렇긴 함 현역 때도 연계 교재 다 안풀었는데 뭐...
영어할 시간에 다른 과목하는 게 더 가성비 굳
ㅇㅋㅇㅋ 땡큐
저라면 6 9평 현장응시 외에는 공부안했음
그것도 맞지... 솔직히 전날 모의고사 하나만 풀고 개못봐도 2등급 나올듯...
고딩때 영어에 시간공부량 얼마나 투자하셨어요?
전 중학교 때부터 고1,2 모의고사 1등급 나왔던 사교육 선행충이라... 고등학교 올라와서는 영어 공부 거의 안했어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