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쿠디 [522254] · MS 2014 (수정됨)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5393242
대학생활 등등 궁금한거 아무거나 10분만 받을게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하우올드
20대중반
문?이?
이
졸업? 학생?
본과 나부랭이
N?
현
모쏠?
놉놉 ㅋㅋㅋㅋ
차단
ㅜ 모솔임?
진짜 차단
,ㅜㅜㅜ
공부힘듬?
음 ㅇㅇ... 생각보다 고민거리가 많음
의?치?한?수?
노코멘트
ㅋㅋ 치
약대어떰?
갠적으로 좋다봄 졸업 후 자리만 잘잡으면 꿀
치대 손기술 많이탐?
ㅇㅇ 확실히 타긴하죠 손기술좋은사람 아무래도 유리
교대에서 의치한약수 넘어가는 거 가치있을까?
음 현실적으로 몇살이냐에 따라 성별에 따라 약간 다를듯
군필 반오십
음 수련필수인 의대는 안가고 치한약수는 장수생 많은편 ㅇㅇ 20대 후반도있음
#공지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 (Horus Code) (1.1판) 868
#제휴사공지 [대성마이맥] ★2026 마이맥X잔망루피 플래너 앵콜★ 돌아온 마이맥X잔망루피 사전반 만들기 이벤트! 1 0
#공지#자유게시판#추천 [설문] "5만원, 이거 맞다 구구! 갓생 패턴 조사!" 9 13
#공지#자유게시판#추천 메인을 점령한 '슬게이's Pick' & 포인트 연동 안내 16 9
13/12/30 15:39
합격했는데 13 3
개짜증난다 ㅅ ㅂ
영어교육과 출신 한의대생 / 중고등 영어전문 6년차 / 무료 시범수업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수능가형만점/서울대기계공학부/수학과외
2027 수능 D - 150
하우올드
20대중반
문?이?
이
졸업? 학생?
본과 나부랭이
N?
현
모쏠?
놉놉 ㅋㅋㅋㅋ
차단
ㅜ 모솔임?
진짜 차단
,ㅜㅜㅜ
공부힘듬?
음 ㅇㅇ... 생각보다 고민거리가 많음
의?치?한?수?
노코멘트
ㅋㅋ 치
약대어떰?
갠적으로 좋다봄 졸업 후 자리만 잘잡으면 꿀
치대 손기술 많이탐?
ㅇㅇ 확실히 타긴하죠 손기술좋은사람 아무래도 유리
교대에서 의치한약수 넘어가는 거 가치있을까?
음 현실적으로 몇살이냐에 따라 성별에 따라 약간 다를듯
군필 반오십
음 수련필수인 의대는 안가고 치한약수는 장수생 많은편 ㅇㅇ 20대 후반도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