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 정시 결과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5338920
이번 수능으로 중경시 공대정도 갈 성적이 나왔습니다. 현역이었는데 이정도면 현역치곤 어떤건가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안녕하세요:D 이감입니다. 지난 5월 14일까지 진행했던 [이감 ON 모의고사...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5338920
이번 수능으로 중경시 공대정도 갈 성적이 나왔습니다. 현역이었는데 이정도면 현역치곤 어떤건가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안녕하세요:D 이감입니다. 지난 5월 14일까지 진행했던 [이감 ON 모의고사...
2027 수능
D - 150
ㅅㅌㅊ

본인이 만족만 한다면 아주 잘 간 거죠ㅅㅌㅊ
감사합니다ㅠㅠ 근데 중경외시 정시로 들어온 사람들 중에 재수생 비율이 어느정도인가요??
한양대공대쪽에 지인분있긴한데 현역정시는한명도 못봣다하더라구용 중경외시공대는 제가 찐이라아는분이없어서ㅠㅠ
수고하셨어요!!
앗 답변 감사합니다!!
오르비라 초라해보이는거지 현실가면 중경외시도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