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반고 수시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5324462
지방에 진짜 ㅈ반고인데 이과 내신 2.3-2.0-1.6-1.5면 어느정도 쓸 수 있음..? 인서울 쓸 수 있나.. ㅎ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삼각함수 질문 최대최소 6 0
해설 밑줄그은부분을 a로 두고 사인그래프다시 그리면 최대최소가 -1/2부터...
-
수학 문제질문 (삼각함수그랲) 2 0
-1 sin 1/2 저쪽 범위에서 쎄타값범위가ㅜ저렇게 나오는 이유를 모르겟어요 ㅠ...
지거국은 무난하게 되지않나요
건동홍?
3학년 1학기에 따랃다른데 상승곡선이라 학종 내볼만한듯
??? : 수시는 상승곡선이 중요한데
성적이 상승곡선이네?
정시생각은 하지도말고
무조건 수시로 가라 탕탕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