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런 할 때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5315747
수원 수투는 이제 뉴런 들어가는데 수원수투 뉴런이랑 미적 시발점이랑같이 병행해도 괜찮?? 미적 시발점 할 동안 수원 수투 안 하면 까먹을 것 같아서 ㅜ 괜찮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5315747
수원 수투는 이제 뉴런 들어가는데 수원수투 뉴런이랑 미적 시발점이랑같이 병행해도 괜찮?? 미적 시발점 할 동안 수원 수투 안 하면 까먹을 것 같아서 ㅜ 괜찮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4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