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 전공하시는분 봐주세여..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50106
고대 건사환 쓰려는데
주위에서 자꾸 건축가면 취직못하고 졸업하면 잉여된다고 쓰지말라고하내요..
건축 나오면 취직하기도 힘든가요?? 그래도 고대인데..
또 기술고시같은거 준비하는사람이 얼마나 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음란 태그가 있었다니... 0 0
엌ㅋㅋㅋㅋㅋ 처음보는 태그다.ㅋㅋㅋㅋㅋ옆에는 없던데...
-
아... 2 1
어른이 되어버렸어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