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힐링....... [320542] · MS 2009 · 쪽지

2013-01-10 21:57:44
조회수 295

서메 무시험전형!!!!!!!!!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498148

제가 수능에서 심하게 미끄러져서


334가 나왓는데 자소서써야 된다는데

자소서만 잘 쓰면 가능한 점순가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