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대화공대박??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466244
335이신분이 떨어졋다는게 레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다른 못생긴애들한테 잘 보여봐야 무슨 소용인가 싶었는지 모자에 마스크까지 쓰고 얼굴...
-
방금 존예녀 번호 좀 따줬음 25 38
ㅈㅅ 사실 존예는 아니고 걍 예녀임 그래도 뭐 ,, 저정도면 괜찮아서 걍 번호...
연화공 원래그래요..
연공은 어차피 2월에 쇼부나는 곳입니다..
쇼부가 뭔가요 ㅋㅋ
결판난다 정도로 해석하심 될듯 ㅋㅋ
연대 도시공같은 중하위권에다 많이 안뽑는 과는
예외인가요?ㅜㅜ
예외...까진 아니고 확실히 전화기신보단 훨씬 조금 돌 뿐이죠ㅠ
작년에 연수학이 연원의보다 우선컷이 높았습니다 ㄷㄷㄷㄷㄷㄷㄷㄷ 꼬리는 많이 털렸지만
돌아라 추합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