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시러의 수능성적표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4637425
근데 설수리 지균탈락ㅋㅋ 최저는 3합9^^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 진심 빡치네요.. 1 0
안그래도 시립대 나왔다고 학부모한테 개소리 들은게 얼마전인데.. 이젠 인수분해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4637425
근데 설수리 지균탈락ㅋㅋ 최저는 3합9^^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아.. 진심 빡치네요.. 1 0
안그래도 시립대 나왔다고 학부모한테 개소리 들은게 얼마전인데.. 이젠 인수분해도...
어휴...서울대 못가서 안가는거 아니라고 자기위로중ㅠㅠ
ㅠㅜ힘내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