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8/100.96 좀봐주세요ㅠ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459357
가군 한양경영 일반선발 안될꺼같아서..
나군 중대경영은 되겠죠?ㅜㅜ
중대식점수로는 971.462 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중대 사범대 교육...될까요? 5 0
중대 환산점수 671.43.... 이번에 중대 후덜덜 거립니다... 다른곳 얼른...
이번에 한경 폭발인가요?? 저점수로 일반도 안된다고??
중대경영은 되실겁니다
누적상위 1.3~1.4% 이신거 같은데.. 작년 한양대 가군 경영 상위 80% 등록자 누백이 1.60으로 나와있는데요.. 입결보정도 추가해서 비교해보면 되지않을까요?.. 너무 떨지마셈요 (저도 일반선발 기다려요 ㅎㅎ;;)
올해는 한경이 폭발이라...지금으로선 어려울수도 있는데 기다려보세요!!!
잘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