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합 발표 언제까지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44636
언제까지 똥줄을 타고 있어야 하는거에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44636
언제까지 똥줄을 타고 있어야 하는거에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7
2월까지 간다고 들었어요... ㅠㅠ
전찬노리는수준(빵꾸스나??) 이건 거의입학며칠전까지라고들음... 2월말... OT 이후까지~
2월 말까지ㅜㅜ 새터 지나서까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