왘ㅋㅋㅋ 20레벨 넘겼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4404972
23렙부터 옯창이라는데
드디어 옯창의 길을 걷게 되는건가...????
후욱후욱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솔직히 고대>설대 아닙니까 15 0
지거국보단 고대지 떨어질것같으니 자기합리화중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4404972
23렙부터 옯창이라는데
드디어 옯창의 길을 걷게 되는건가...????
후욱후욱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솔직히 고대>설대 아닙니까 15 0
지거국보단 고대지 떨어질것같으니 자기합리화중
와 이제 조심해야겠다 ㄷㄷ
예?
NPC... 우욱
와우
ㄳㄳ
방금 시작했는데 레벨 어떻게 올리나요?ㅠ
게시글 많이 쓰고 댓글 많이 다시면 레벨 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