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과 연대질문이여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43940
연대 환산해서 334.96 나오는데 어느정도 쓸수있을까요???
화생공이나 신소재 가고싶은데.. 할만할까요?
힘들다고 보시면 다른데는 어디까지 가능할까요 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솔직히 고대>설대 아닙니까 15 0
지거국보단 고대지 떨어질것같으니 자기합리화중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43940
연대 환산해서 334.96 나오는데 어느정도 쓸수있을까요???
화생공이나 신소재 가고싶은데.. 할만할까요?
힘들다고 보시면 다른데는 어디까지 가능할까요 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솔직히 고대>설대 아닙니까 15 0
지거국보단 고대지 떨어질것같으니 자기합리화중
2027 수능
D - 150
합격가능성으로는 화생보단 신소재가 낫고 아니면 기공 노려보세요. 335라 보셔도 되니까...
똥줄 탈 자신잇으면 화생공 없으면 신소재 근데 화생공도 별로 안탈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