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자연계 논술준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438833
수능 111/122 로 서울대 생명과학부 지원하려고 합니다
종로학원 논술이랑 강남에 있는 논술학원 다니려고 하는데
중학교때 올림피아드 공부해서 화학, 생물은 대학생 수준으로 알고
학교 방과후에 남아서 논술 꾸준히 공부했느데
아직 부족한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자취방 고르는 꿀팁 53 12
"닥치고 에어컨 있는 곳을 골...라...." - 월 8수특 아끼려다 쪄죽어가는 수험생의 유언
생명과학 동지네요 ㅎㅎ 올해부턴 수시때도 그렇게 어렵게 나오진 않은걸로 아는데 충분하실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