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참치마요참지마요 [1011785] · MS 2020 (수정됨)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4269846
ㅈㄱ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금지어 아니라서 시대라고 쳐도 되는디
아는데 걍 시데라고 쓰는게 재밋음
밥이 진짜 좀 그렇게 아닌가요
별로인 날은 좀그렇긴 한데 일주일에 두번정도는 특식느낌으로 줘요 글고 저는 한식 조아해서 그럭저럭 ㄱㅊ앗음
메뉴는 한가지?
뭔소리에여 당연히 학교처럼 다양하게 나오죠..!
ㄴㄴ 계속 바뀌겠죠 그말이 아니고 예를들어서 오늘저녁은 1김치볶음밥 2카레 3고기덮밥 중에 선택 이런식으로
아 주메뉴는 한가지죠 가끔 치킨 카레 빵 이런거 동시에 나올때도 잇긴해요
존예 있었음?
나임
저 시데러 였는데 없었어서 물어본거임
그니까 착한사람 눈에만 보임
안보인다고 댓글 막 쓰네...
근데 저말고 진짜 연예인급 두명 잇엇음
국어 약하면 단과따로 들어야할까요? 아니면 그냥 시데만으로 될까요
저 국어 못해서 좀 그렇긴한데 시데 국어쌤이 3분이니까 그중에 맞는 수업 있으면 그대로 듣고 안맞으면 단과 가야죠 뭐 ㅜㅜ
그렇군요..감사합니다
자료는 이감 상상이랑 시데 자체자료로 넘쳐나게 주긴 해요!
밥먹구 엘베로 올라가나요? 계단 높이 살벌하던데
잘 기억안나요.. 왜냐면 저흰 코로나땜에 엘베 탑승 자제시켜서 ㅠㅠㅠㅠ 아 글고 저는 카이로스라서 급식실 아니엇어요 자기자리에서 먹는거
화장실 상태 괜찮나요??
네 깨끗해요!
시대재종의 단점을 뽑자면...?뭐가 있을까요 그리구 자는거 깨워주나요..??
솔직히 공부하기엔 젤 좋은데라 단점이 딱히.. 굳이 꼽자면 1. 본인은 문과인데 개빡공하는 의대준비러들로 둘러싸여서 좀 스트레스받음 나 자신이 너무 나태해보여서 2. 독재에 가장 가깝지만 그래도 필수수업이 있어서 스스로 수업 거르기 힘들수잇음 그리고 자는거 다 엄청 친절하게 깨워주셔요!!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쪽지 드려도 될까요
네!!
재수학원을 아예 처음 알아보는데 브릿지나 숏컷 같은건 따로 과제로 내주고 알아서 풀어오는건가요?
학원에서 그냥 완전 자유로 알아서 풀라고 주는거예요! 근데 선생님들께서 그 교재 갖고 특강을 따로 여세요. 그 특강 신청해서 들으시면 숙제 개념이 되는거예요! 해설이나 추가설명도 들을수 잇구요
감사합니다.
졸업함
형 이제 그만할때가 됐어..
#공지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 (Horus Code) (1.1판) 868
#제휴사공지 [대성마이맥] ★2026 마이맥X잔망루피 플래너 앵콜★ 돌아온 마이맥X잔망루피 사전반 만들기 이벤트! 1 0
#공지#자유게시판#추천 [설문] "5만원, 이거 맞다 구구! 갓생 패턴 조사!" 9 13
#공지#자유게시판#추천 메인을 점령한 '슬게이's Pick' & 포인트 연동 안내 16 9
03/03 12:22
아니 근데 09년생 태그는 언제 만드나요? 18 40
09년생 지금 고2입니다 관리자님들 아까 글 쓰는데 태그 없어서 수동 입력했네요...
영어교육과 출신 한의대생 / 중고등 영어전문 6년차 / 무료 시범수업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경희의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49
금지어 아니라서 시대라고 쳐도 되는디
아는데 걍 시데라고 쓰는게 재밋음
밥이 진짜 좀 그렇게 아닌가요
별로인 날은 좀그렇긴 한데 일주일에 두번정도는 특식느낌으로 줘요 글고 저는 한식 조아해서 그럭저럭 ㄱㅊ앗음
메뉴는 한가지?
뭔소리에여 당연히 학교처럼 다양하게 나오죠..!
ㄴㄴ 계속 바뀌겠죠 그말이 아니고 예를들어서 오늘저녁은 1김치볶음밥 2카레 3고기덮밥 중에 선택 이런식으로
아 주메뉴는 한가지죠 가끔 치킨 카레 빵 이런거 동시에 나올때도 잇긴해요
존예 있었음?
나임
저 시데러 였는데 없었어서 물어본거임
그니까 착한사람 눈에만 보임
안보인다고 댓글 막 쓰네...
근데 저말고 진짜 연예인급 두명 잇엇음
국어 약하면 단과따로 들어야할까요? 아니면 그냥 시데만으로 될까요
저 국어 못해서 좀 그렇긴한데
시데 국어쌤이 3분이니까 그중에 맞는 수업 있으면 그대로 듣고 안맞으면 단과 가야죠 뭐 ㅜㅜ
그렇군요..감사합니다
자료는 이감 상상이랑 시데 자체자료로 넘쳐나게 주긴 해요!
밥먹구 엘베로 올라가나요? 계단 높이 살벌하던데
잘 기억안나요.. 왜냐면 저흰 코로나땜에 엘베 탑승 자제시켜서 ㅠㅠㅠㅠ 아 글고 저는 카이로스라서 급식실 아니엇어요 자기자리에서 먹는거
화장실 상태 괜찮나요??
네 깨끗해요!
시대재종의 단점을 뽑자면...?뭐가 있을까요 그리구 자는거 깨워주나요..??
솔직히 공부하기엔 젤 좋은데라 단점이 딱히..
굳이 꼽자면 1. 본인은 문과인데 개빡공하는 의대준비러들로 둘러싸여서 좀 스트레스받음 나 자신이 너무 나태해보여서
2. 독재에 가장 가깝지만 그래도 필수수업이 있어서 스스로 수업 거르기 힘들수잇음
그리고 자는거 다 엄청 친절하게 깨워주셔요!!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쪽지 드려도 될까요
네!!
재수학원을 아예 처음 알아보는데 브릿지나 숏컷 같은건 따로 과제로 내주고 알아서 풀어오는건가요?
학원에서 그냥 완전 자유로 알아서 풀라고 주는거예요! 근데 선생님들께서 그 교재 갖고 특강을 따로 여세요. 그 특강 신청해서 들으시면 숙제 개념이 되는거예요! 해설이나 추가설명도 들을수 잇구요
감사합니다.
졸업함
형 이제 그만할때가 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