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 재학생분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4209029
제가 원하는 학과로 전과하려면 학점 얼마정도 여야 되고 해당 학점을 따려면 수험생활대비 노력을 얼마나해야되는지 알려주세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4209029
제가 원하는 학과로 전과하려면 학점 얼마정도 여야 되고 해당 학점을 따려면 수험생활대비 노력을 얼마나해야되는지 알려주세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전과는 전과하고자 하는 학과의 선호도에 따라 다르고 학점 만점도 연대기준 수험생활의 노력에 미치진 못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