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받아가실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4195587
어제 제가 쓴 글 보시면... 윤사 가채점 표준점수 87이었는데요..

다맞았었네요...??? 기받아가세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좋아요 0 -
회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좋아요 0 -
-
학번제 과선배들 특징 6 1
"나도 학번제 별로 안좋아하는데....." "어쩔 수가 없어!어떡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