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실 독재는 어떤가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4175589
해본 분 후기 좀요
자제력 굉장히 강한 편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그냥 여기 글안쓰는게 나을듯 14 7
왜 이런 사이트를 하고 있었던 걸까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4175589
해본 분 후기 좀요
자제력 굉장히 강한 편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그냥 여기 글안쓰는게 나을듯 14 7
왜 이런 사이트를 하고 있었던 걸까요?
저는 9월달인가 평가원 시험칠 때 까지는 러셀다니고, 그 이후로 독재했는데 좋았어요. 남들 신경안쓰고 자기 페이스대로 할 수 있으니까 자제력 강하시면 잘해내실 수 있을거에요.
쪽지 드려도 될까요??
자제력 강하면 괜찮을 거 같아요 저도 올해 6-7월부터 반수로 독재했는데 괜찮았어욤
감사함미다!
저도 독서실 독재 6~12월까지 했는데 자제력 좋으시면 추천드려요!!
감사합니다 !
정한 계획을 바꾸지 않고 행동하는 게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자기한테 너그럽지 않게 공부하는게 중요해요
감사합니다 진짜
사실 저는 저에게 너그러운 편이라 ㅠ 스터디로 겨우겨우 했던 사람이라 조언할 자격은 없지만요 ㅋㅋ
이과 전과해서 재수할까 고민했는데 그냥 확통이+ 사문 생윤 조합으로 반수해야할 듯요,,
전 고3은 아니라 정확한 후기가 안될 수도 있지만 올해 7월에 자퇴해 1인 독서실 쭉 다니다가 코로나 때문에 2주 쉬고 있는 중인데 괜찮았어요. 방해가 될만한 요소 차단해놓고 공부하면 순공 시간 효율 좋게 11~13시간 정도 나왔습니다. 삘 받으면 14시간 이상도요. 자제력이 강하고 의지가 있다면 괜찮아요. 다만 이게 한 달에 두세번 정도 독서실에 정말 가기 싫은 날이 오는데 그때만 잘 버티고 가면 됩니다! 2주째 집공하는데 확실히 독서실이 엄청 좋아요!
간절해지면 결국 가게 되더라고요.. 그리고 책을 독서실에 다 두고 다니면 결국은 가게 돼있어요 ㅋㅋ 첨에 습관 들이는 게 힘들어서 그렇지 2달 정도 지속하다보면 공부 안하면 불안해서 독서실 가는 본인을 볼 수 있습니다
제가 올해 불안해서 독서실 다니기는 했어요..ㅋㅋㅋㅋㅋ
독서실을 갈수있을까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