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ㅡ; 설대 식생..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415612
제가 설대식 527.38인데 진학사도 최초합이라고 하고 다른 홈피들도 다 괜찮다고해서 썻는데.. 오르비 식생쓰신분들 점수가 무섭네요.. 528~530에 내신 좋으신 분들 표본이 마니 보이네요.. ㅠㅠ 가능성이 잇는건가.. 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회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좋아요 0 -
-
N제 4회... 3 0
처음부터 끝까지 쌍욕이 터져나오네요 ㅎㅎ... 출제자들 모아놓고 강제로 45분 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