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의 vs 건양의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4032582
조선의 붙을 것 같은데 건양의도 붙으면 어디로 갈까요
집은 서울이에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저는 한번도 그쪽으로 생각해본적이 없어서 그런데 의대진학하시려는 가장 큰 이유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4032582
조선의 붙을 것 같은데 건양의도 붙으면 어디로 갈까요
집은 서울이에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저는 한번도 그쪽으로 생각해본적이 없어서 그런데 의대진학하시려는 가장 큰 이유가...
SRT KTX로 두시간반이라 밸붕ㅇㅇ
학교 자체로 따져도 건양이 좀더 낫지 않음? 거기서 거긴가
광주는 1시간 반일걸요
조의 ㄱ
세기의 대결이다...
건양의 써요 올해 조선의 한과목이라 터질수도있음
인원수 많은 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