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막장문과생 [217162] · MS 2007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40260
ㅈㄱ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연경~~~~~~~~~~~~~~~~~~~~~~~~~~~~~~~~~~~~
고경..쓸듯.. 근데 붙어도 빠짐 ㅋ 학교에서 쓰래서여.. 고경 붙고 설대도 붙으면 그랜드슬램인가..
ㅎㄷㄷㄷ 대단하신 분 ㄷㄷ 서울대 꼭 되실거임 !!
고국교~~꺅 경영을 좋아했더라면..
와 님 정말 국교에 적성 흥미 있으신가봐요; 소신이 부럽네요
사실 국어/교육 이라면 교육쪽에 더 흥미가 있지만 아무래도 역시 애들한테 도움되는걸 가르치는게 좋을것같아요 ( 영어는 본인이 시망.... 수리는 문과니 쩝; ) 근데 경영 점수보면 차라리 교육학 관심이 더 나은것 같기도 ...
전 연경 고경으로 나뉠줄 알았는데 아니었네요 ㄷㄷ 다양하시네요 ㅠ
전 고정경이요~ㅋㅋㅋ 설대는 사과 씁니다
연경제욤.ㅋㅋㅋ
연경제
#공지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 (Horus Code) (1.1판) 868
#제휴사공지 [대성마이맥] ★2026 마이맥X잔망루피 플래너 앵콜★ 돌아온 마이맥X잔망루피 사전반 만들기 이벤트! 1 0
#공지#자유게시판#추천 [설문] "5만원, 이거 맞다 구구! 갓생 패턴 조사!" 9 13
#공지#자유게시판#추천 메인을 점령한 '슬게이's Pick' & 포인트 연동 안내 16 9
16/04/25 23:41
삽자루 근황.jpg 12 9
(출처 : 삽자루 페이스북 페이지)......은근 이쁘다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수능 수학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수능가형만점/서울대기계공학부/수학과외
2027 수능 D - 150
연경~~~~~~~~~~~~~~~~~~~~~~~~~~~~~~~~~~~~
고경..쓸듯.. 근데 붙어도 빠짐 ㅋ 학교에서 쓰래서여..
고경 붙고 설대도 붙으면 그랜드슬램인가..
ㅎㄷㄷㄷ 대단하신 분 ㄷㄷ 서울대 꼭 되실거임 !!
고국교~~꺅
경영을 좋아했더라면..
와 님 정말 국교에 적성 흥미 있으신가봐요; 소신이 부럽네요
사실 국어/교육 이라면 교육쪽에 더 흥미가 있지만
아무래도 역시 애들한테 도움되는걸 가르치는게 좋을것같아요
( 영어는 본인이 시망.... 수리는 문과니 쩝; )
근데 경영 점수보면 차라리 교육학 관심이 더 나은것 같기도 ...
전 연경 고경으로 나뉠줄 알았는데 아니었네요 ㄷㄷ
다양하시네요 ㅠ
전 고정경이요~ㅋㅋㅋ 설대는 사과 씁니다
연경제욤.ㅋㅋㅋ
연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