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형과탐 교차지원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402140
어차피 가나다 전부 지방의대 쓰긴하는데요 지낚에 20개 둥에 몇개 남아서 서울대경영이랑 사과대? 열어봤는데 정확한 점수는 기억 안나지만 581.XX에 내신은 38.79로 두군데 다 2단계까지 최초합뜨더라구요ㅋㅋ 근데 제 점수자체가 별로 좋진않은데도 저렇게되는게 지낚이 후한건가요? 쫌 신기하네요ㅋㅋ 접수할껀 아닙니다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수리가형 가산점이 커서그래요..ㅠㅠㅠ아오...
9점이나 되데요ㅎ
지낚은 후하긴 하죠..
많이 후한것 같네요ㅋㅋ 잘은 모르지만
후하기도 하고 교차쿼터고려까지 안해주지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