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 예상컷...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380334
하루에도 몇번씩... 예상컷 확인하면서
내려가라... 내려가라.... 속으로 계속 기도하게 되네요 ㅋㅋㅋㅋ
참...... 힘드네요 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안녕하세요 ㅎㅎ 미적분 기준 1컷 71이 나오는 시험 보느라 굉장히 고생...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380334
하루에도 몇번씩... 예상컷 확인하면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안녕하세요 ㅎㅎ 미적분 기준 1컷 71이 나오는 시험 보느라 굉장히 고생...
진학사 설대 미쳣어요 ㅋㅋ
?? 너무 후하다는건가요ㅜㅜ??왜요
이과는 짜다고 들었어요
짜다고요 ㅋㅋㅋ 배치표에서 6점낮은데 지원했는데 불합뜨는건멍ㅁ
아ㅜㅜ그쵸.. 배치표랑지낚이랑올비랑너무달라용ㅠ
와 지낚보고 혀깨물고 자살할뻔; 하향해서넣은과가 불합이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