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짝수형이든 홀수형이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3447002
이런 거 신경 쓰다가 또 괜히 피해 보지 마시고...
홀수는 빈칸이 1번이다 이런 거는
꼭 '굳이' 올해 짝수로 바뀔 수도 있는 것이니.
항상 제일 좋은 건
'풀 수 있는 거 확실히 다 풀고'
5분 남았을 때 마킹 다 하고
남아 있는 몇 개 못 푼 것과 아리까리한 것을
가장 적은 번호로 미는 겁니다.
'마스터피스 모의고사'도 항상 그랬듯
9개 플마 1개이기 때문에.
Your odds of success don't depend on
whether you are given the odd or even.
They depend on your attitude!
잘 치르고 오세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님들 수학 강의 들을때 1 0
수학 문제 먼저 고민해보고 강의 들으시나요? 아니면 강의를 그냥 듣되 충실히 복습...
-
한자 거부감 가지는 사람 많아서 슬퍼 15 1
-
언매 하루에 몇시간씩 하시나요? 16 0
전 초반이라 2 -3시간 정도 하는거 같아요
-
인설약 사1과1도 ㄱㄴ함? 11 0
화지하고있는데 화학 이거 1년을파도 수능날 멘탈터지면 바로 재수행될것같음요;;;...
-
난 밤에 씻고자도 8 3
담날에 안씻은 사람처럼 생김
-
자 지금부터 3월 더프 쌍윤 왜 어려움의 수학 풀이 4 2
시작합니다.
-
3덮수학은 2 3
6모랑 수능이랑 비교하기 위한 좋은 재료인것임!
-
안녕하세요 '지구과학 최단기간 고정 1등급만들기' 저자 발로탱이입니다. 지난 1년간...
-
수학이 너무 안풀림 1 2
머리 상태가 저능해짐
-
씻고 병원가야하는데 4 3
아침에 병원가니 못씻고 갈때가 많음
-
11덮 11섭 96점 맞고 11 1
수능 수학 2등급 나온 사람
-
환경이 진짜 중요한가봐 0 0
반수 의지가 계속 사라지고 꺾임
-
11시 전까지 들어오면 인증함 0 1
ㅇㅇ;; 공부하러감
-
멜트 녹아버릴 것만 같아 3 0
-
그 교과서 뒤에 개웃긴거 2 3
ㅋㅋㅋㅋㅋ
-
어차피 할 셔틀인생이라면 2 1
쉴드 아머 33업에 속업까지 풀로 장착하자 ㄹㅇ
-
확통 시발점vs아이디어 6 1
공통은 현우진 듣고있습니다
-
ㅈㄱㄴ
-
서프처럼 88 나올려나 ㄷㄴ
-
내일 2군 개막전 한다네요
-
언제 씻었더라 7 1
기억도 안 남
-
내신 세지 걱정되는게잇음 12 2
지리썜이 지리덕후가 본인 학년에 많다햇음 쉽지않을것같은데...
-
택시타고 가야지 8 1
혼자타는건 처음인데..할 수 잇겠지
-
ㅇㅇ
-
자 어린이 여러분 10 4
약먹을 시간이에요 일단 저부터 플루옥세틴 40mg 아빌리파이 4mg 먹겠음
-
이감오프 하루지문 수 0 0
비문학이랑 문학은 하루에 몇 지문씩임?
-
저를 찬양해주셈
-
더프 영어 평가원이엇으면 1등급 비율 몇퍼일거같음? 2 0
10? 15?
-
도대체 왜 하이닉스 계약학과 안가는 거냐 진짜 궁금
-
메디키넷 드셔보신분 2 3
시작용량에선 원래 큰 차이 없는게 맞는건가요 약간 더 집중이 잘되는 것 같긴...
-
너무술주정ㅇ하는ㅂㅅ같내요 14 6
ㅈㅅ 자러갈케요 잘자요다들
-
어제 응시하고 오늘 오답하는데 수학에서 실수가 지나치게 많이 남 (4문항)원래도...
-
마히로 현실적인 줄 알았는데 9 4
멘헤라인게 ㅈㄴ 귀여움 현실적인 충고도 할 줄 알고 진심어린 충고도 가능한데 은근...
-
근데 놀랍게도 0 0
5명 있는데, 이름표 싸악다 쓰까 쓰까 했더니 자기 이름표 가져간애 없대!!(난순열) 공식 있음;
-
아니 맛없어짐 8 2
근데 매움 이거 왜한거지
-
반수 메이트 있었으면 좋겟네 11 0
ㄹㅇ
-
나키 너무커서 힘듬 10 1
3미터임 ㅠㅠ
-
오르비 처음 이에요.. 답변 많이 해주세요!!! 저 진짜 도움 필요해요.. 학교...
-
술이 먹ㄱ고 싶지만 3 5
내일 1교시부터ㅣ가 잇으니깐 그러지도 못함ㅇ 그냥 통학 << 이ㅅㄲ가...
-
오르비 애들 너무 귀엽다 6 1
어떻게 아이민이 140만이지
-
고2 법사 내신 문제집 3 1
문제집이 걍 안나와버림 대체 이거 공부 어케해야해요?
-
키는 너무 작지만 않으면 9 6
태도가 중요한 거 같애 난 나보다 큰 사람 옆에 잇으면 왠지 신경이 쓰이고 그런...
-
기트남어 해석 3 1
보조 곡선 보조 곡선은 특정 조건을 만족하는 평면상의 점들의 집합입니다. 가장...
-
개추요정 누구얏!!!! 8 5
빨리 일루와잇!
-
1. Đường cong thứ cấp Đường cong thứ cấp là...
-
수능 끝나고 답 확인안하고 다시풀어보면 원래 쉬움?? 3 0
작수 끝나고 문제지도 답안지도 아예 확인 안했는데 오늘 국어 다시 풀어보니까 1개...
-
마히로 귀여움 6 5
저격임 ㅇㅇ 너무 귀여워서
-
이제 시발점 끝나가는디 1 0
집에 마더텅 수12확통 있고 수분감 수1 있음요 뉴런 많이 빡세나요 뉴런 들어야할지...
-
래드윔프스 개쩐다 3 0
라이브만찾아듣고잇음
션티! 션티! 션티!

우왕 1등급 냄새가 난다처음이자 마지막 1등급 ㄱㄱㄱㄱㄱ
오늘 마지막으로 예열지문 달리고 1등급 맞아오겠습니닷
션티님 에센스는 다 못 했지만 AB PS 논리로 다 부시고 올게요
굿!
쌤 이제 예열지문 안 보내주시나요 어제 인증메일 보냈어요 ㅠㅠ
지금 이미 오늘 오전 11시 이전까지 온 거 다 보냈는데..
sheantlab@gmail.com 맞나요? 저희가 누락했든 뭔가 잘못됐다면 다시 보내주시면 현재 한시간 단위로 보내고 있습니다 :)
혹시 메일 갔나요? 방금 다시 보냈습니다 ㅠㅠ
밥먹으러 방금 나와서 ㅜ 먹고 들어가서 바로 보내지요 :)
헉 저도 보냈는데 ... 제 메일도 봐주세요 ㅜㅜ 항상 감사합니다!!! ㅠㅠㅠ
죄송하지만 선생님 저도 메일을 못받았는데 한번만 더 확인 부탁드려봐도될까요?
쌤 예열40지문 중에서 평균적으로 한두개정도는 건질 수 있나요...? 글켔죠ㅠㅠ?
30개인데...! 높은 확룰로 1,2개는 있을 거라 생각하는데 확률일 뿐이에요 ㅎㅎ Let us pray.
앗 30개ㅋㅋㅋ 진짜 꼭 잘쳐서 오겠슴다 ㅎㅎ
잘 풀고 모르겠는건 적은걸로 택...팁 감사합니다
쌤저 오늘까지 5회독 하는데 셤장에서 많이 체감 하게쬬!??!!
Let us pray.
션쌤 유력한 직접연계 문항번호가 29 30 31 32 35 36 38 맞나요?
유력한 게 아니라 90퍼 그렇게 나올 거예요 빈칸이 두 개가 아니고 한 개 연계되고 다른 유형이 추가 연계될 확률 10퍼 정도
마피 모고 6회 보정점수 몇 플러스 해야하나요?
보통 5-10하면 돼요 ㅎㅎ
휴..
예열지문이 원래 55페이지인가요??
31페이지일텐데..!
영어 실모도 거의못풀었는데
연계때려박으면서 실력도 늘었는지
몇개푼게 시간많이남더라구요
제발1등급..
실력 이미 1등급
The show must go on
키센스 4회독 때렷는데 제발 !! 1등급!!
듣기하면서 독해문제 많이풀려고 안깝칠꺼다 다음문제 띵동 나오면 듣기로 다시 돌아갈거다 깝치지말자 말자 말자 1등급 받아올게요 쌤
굿 애티튜드!
에센스 3회독 수완4회독 했습니다 뿌시고올게요..
뿌셔뿌셔
실수만 하지말고 내실력만큼 정직하게 받아오자 할 수 있다!!!!
션티쌤 키센스 버프 ON
굿 애티튜드
선생님 구문강의는 언제부터 볼 수 있나요?
어디에 올라오는지는 모르겠지만 올라온다면 12말 1초에는 충분히 볼 수 있지 않을까요!?
구문보다는 키스가이드북 강의부터..
ㅎㅎ 수완 30개는 못했지만 하반기때 한 걸 믿고 오늘 선별 달립니다....!
선생님 11시 이전에 메일보내드렸는데 아직 예열 지문 못받았어요ㅠㅠ
현재 한 시간마다 보내고 있기 때문에 함 주소 맞나 확인해주시고 다시 한번 부탁드려요 ㅠ
다시 보내드렸습니다!
헐 쌤 저 지금 메일 확인하시고 예열지문 부탁드려요ㅠㅠ 메일로 인증 보냈는데 늦게 보내서...ㅠㅠ
예열지문이 아직 안와 다시 메일보냅니다 ㅠㅠ
에센스 3회독 하고 가요 ㅠㅠ 영어 1맞으면 다른 과목 최저점 찍어도 최저 안정적으로 맞추는데 꼭 1 맞으면 좋겠네요
하... 수학 원래대로 100 맞고 영어 원래대로 1 나오고 생윤 사문 2만 나오고 국어 2후반만 나오게 해주세요... 서강 경영 가야 해요
영어 3-4따리가
하루에 3시간씩 100일가량
키센스만했더니 3번 돌렸습니다
최근 마피모 푸니 80초반은 적어도 나오더라구요
1등급맞고 비약적인 상승 후기쓰러옴
쌤 예열 혹시 지금도 메일 받으시나요.?
선생님 예열 메일 받을수있을까요
선생님 예열지문 언제 보내주실 수 있나요 ㅠㅠ?? 11시 전에 보냈는데 ㅠㅠ...

맞말션티.... 예열지문 어떻게 받나요 ㅜㅜㅜㅜ제발요 ㅜㅜ. 쪽지 봐주세요
짝수형 홀수형 시험이 다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