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대식 331 고대식 480인데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344139
솔직히 연대 전전 쓰고싶은데 무서워서 고대 전전쓸까 고민 중이에요.. ㅠㅠ 연대 써도 될까요.? 아니면 고대 전전이나 아니면 좀더 상위과가 낳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2027 수능을 대비하실 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자작 문제를 반포합니다....
나군 안정 박으실거면 내신 고려해서 연 전전 넣어보는것도 괜찮을거 같은데...나군 적정이거나 소신이면 가군도 좀 안전하게 가셔야겠죠 ㅠㅠ 같은 331점대라 동질감 느낌...
엌ㅋㅋ 다시 찾아봤더니 연대식 점수는 저랑 소수점까지 같으신 분이네요. 전 내신이 3.17이라 일반선발로는 님이 더 선빵이신듯.
연대는 의대.치대빼고는 다 됩니다. 전전도 됩니다.
연전전은 뭐 충분하죠 ㅎㅎ 추합 초반대 정도로 합격하실 것으로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