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스트/서울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342995
오르비 글 읽어보니까 연구는 카이스트고 사회생활은 서울대 이런 글이 보이는데요...
연구... 라는게 결국 교수쪽까지 이어지는건가요??
저는 공기업에들어가고싶은데 그럼 어디가 더 나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시발점이랑 수분감step0까지 했는데 미출제요소 다루니깐 뉴런하는게 버거워서 그런데...
공기업 출신대학 검색해보세요.
자료가 바로 나오네요.
교수님한테 들었습니다. 연구쪽이 아니라면 차라리 연세대가 낫다고 하시더군요.. 연세대가 길이 넓데요.
고로 취직쪽이시면 서울대가 더 나으실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