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quicksilver [381133] · MS 2011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342017
공대 어디쯤 될까요? 느낌상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고대하위보건 한양중상위 서성전학과
부럽다 ㅠ 문과 3퍼센트면 중경외시하위인데
그 3프로가 문과분께서 생각하시는 그3프로가 아닐겁니다ㅋㅋㅋㅋ
이야 진짜 격세지감이네요. 10년전만 해도 이과 3퍼면 설공 최상위과 가능했는데.
님 30?
영어교육과 출신 한의대생 / 중고등 영어전문 6년차 / 무료 시범수업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경희의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50
고대하위보건 한양중상위 서성전학과
부럽다 ㅠ 문과 3퍼센트면 중경외시하위인데
그 3프로가 문과분께서 생각하시는 그3프로가 아닐겁니다ㅋㅋㅋㅋ
이야 진짜 격세지감이네요. 10년전만 해도 이과 3퍼면 설공 최상위과 가능했는데.
님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