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식이법이 이런새끼때문에 문제라고ㅋㅋ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3260684

씨발럼이 버스에서 내려서 차도를 건널거면 양옆을 살피고 쳐 가야지 수다를떨다가 차도 안보고 차도를 건너?
안박아서다행이지 씨벌럼이 박았으면 '뮌쉭이봅?' ㅇㅈㄹ로 합의금 받아쳐먹을 망상떠올리면서 바로 테케테케 빙의해서 바닥에 드러누워서 피해자코스프레 할 생각하니까 존나역겹네ㅋㅋ
지 잘못을 알면 홈피에 저딴글 올리지도않지 '아 양옆을 잘 보고 건너야겠구나' 하겠지
지 잘못을 모르니까 글올리는거 아니냐?
(무지 놀랐어요ㅠㅠ=싀벌 차 개쉬끼 존나놀랬노)
뭔 해결방법이야 씨벌럼이 니가 친구랑 수다를 떨지말고 건너 이 씨발럼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르비문학 1화 0 0
오르비문학 1화
-
Test 0 0
Tetsteyey
-
수학 4등급만 받으면 2 0
쫀득하게 인서울 할 수 있는데
-
엘든링 왜 자꾸 멈추지 1 0
컴퓨터 좋은건데 씨발
-
목 졸라줘 5 1
켁켁켁 숨막혀 ㅜㅜ
-
시험지에 따라서 난이도가 가장 극단적으로 달라지는 번호같음....
-
개쉽게 풀리는데 이거 맞나
-
정시로 갑시다 8 0
내신반영을 노려서 내신 깡패 정시러
-
나왔어 12 0
다시감 근데 저게 왜 이륙햇냐
-
갑자기생각난썰 1 1
고1 2학기 학급회장선거때 후보가 2명이엇는데 그 친구들 둘이 합의하고 한명이...
-
그만하고 잘까 1 0
흐름이 끊겨버렷네
-
세기말 수능 1 1
200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
강은양t 0 0
현역 고3이고 작년까지 모고 3~4등급 나왔는데 지금부터 강은양t 들으려고 합니다....
-
2시열차 1 0
출발
-
지금 강민철 현강 다니고 있는데 저랑 너무 안맞는 느낌이 심하게 들어서...
-
뭘 해야하나요 0 0
이번에 고등학교 2학년 된 이공계 지망하는 지방 일반고학생입니다. 생기부를 제대로...
-
이게 오르비를 재밌게 오래하려면 10 4
수험생활을 지속해야 함
-
에ㅔㅔㅔㅔㅔㅔㄴ들리스레인ㄴㄴ 0 1
폴온마이헐트 코코로노 키즈니ㅣㅣㅣ
-
내 이상형 중단발에 속눈썹 1 0
-
우와 보추야동 많이떴다 2 2
보다자야지
-
심심한데 무물보 5 0
응애 나 아가학생
-
본인 물1 점수 꼬라지 0 1
3모 48점 (99) 5더프 47점인가였는데 시험이 어려웠어서 전국석차 30등쯤...
-
오후8시부터자다가깼더니 1 0
다시잠이안오네.. 비상..!!
-
생각나는구나
-
ㅇㄴ근데 0학점 패논패과목을 오ㅑㄹ케 빡세게시켜 0 0
그냥 좀 봐주면 안되나
-
시발점 한 다음 스블 0 0
고2이고대수 개념원리, 쎈, 고쟁이 했습니다개정 시발점 사놓은 게 있어서...
-
러셀 외부생 더프 성적표 0 0
문자로 발송되나요?? 아님 직접 찾으러 가야햐나요??
-
원래 사람은 별을 쫓아 달려갈 때 가장 빛나는 법이여설령 닿지 못할지라도적어도 내...
-
저걸 어케 함 진짜 와.. 원과목 중 생1만 수능공부로 안해봤는데 안하길잘한듯
-
시발 나 개폐급임 2 1
조별과제 하는족족 내것만 교수님 피드백 나오고 술처먹다 팀원들한테 자료 제출 개늦게하고 자퇴마렵다
-
딱 한 마디만 하고 자러감 9 3
미쿠 ㅈㄴ 예뻐어~~~~~~~~~~~~
-
중앙대 가기 59일차 3 1
안녕하세요 중앙대29학번 부산사나이 이동현입니다 음 오늘이 벌써 59일차군요...
-
이제 좀 자보실까 11 1
음음
-
리젠존나느리네 1 0
오르비망함?
-
너무멍청해짐 1 0
ㅜㅜㅜㅜㅜ
-
생윤 진짜 1도 모르는 쌩노베인데 누구 듣는 게 좋을가여
-
15살과 엄마 그 사이는 2 0
뭐라함 급함
-
대신 연세대 가겠다 선언
-
작년 10모 20번 0 0
이렇게 푸는거 맞나..?
-
위키하우 도움 ㅈㄴ 안되네 6 0
ㅗㅗㅗㅗㅗㅗ
-
새르비 할수록 4 0
헛소리가 늘어가는듯
-
아니 난 신라면 쳐돌이라 5 0
신라면만 먹는데….
-
내가사실은생명과학을좋아함 1 0
수능말고 그냥생명과학
-
. 11 1
-
님들 최애 과목 말해보셈 7 0
난 국어
-
님들 최애 라면 말해보셈 10 0
난 신라면
-
라면이랑 과자 안먹은지 6일차 2 0
후후
게이야..
워워
불공정이 넘치는군요 가장 공정하다는 정부에서
6평게2야...
화작문에 뭐 이리 화가 많노 게이야
분석조지다가 머릿속으로 상황떠올리니까 개빡쳐서 선지가 눈에 안들어옴ㅆㅂ
공감성 수치 높으면 빡칠만하지 ㅋㅋ
급발진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앀ㅋㅋㅋㅋ
맞말추
쓸데없이 웃기네 ㅋㅋㅋ
ㅅㅂㅋㅋㅋㅋ 먼가했네
ㅋㅋㅋㅋㅋ
엌ㅋㅋ뭔가했네
디데이 한자리 되니까 미쳐가네 ㄷㄷ
ㅋㄱㅋㄱㅋㄲㅋ 존나웃기네ㅋㅋㅋ
표현이 거칠어서 그런거지 내용이 잘못된 건 없는듯... 즉, 포장지(표현)보다 실질(내용)을 중시하는 것 보면 수학은 잘할것 같음...
공감영역 100점
아 나도 방금 6평화작풀고나왔믄뎈ㅋㅋㅋㅋㅋ 개욱기네
화작 옛날꺼 보면 골때리는 상황 많이나옴 ㅋㅋ 오글거리기도하고
근데 버스전용도로에 자가용으로 내려주는게 상상이 안간다... 가끔 저렇게 내 생각이랑 부조화되는 글 보면 그냥 머리가 받아들이려고 하질 않음...
버스정류장에 자가용차가 슉지나가는게 상상이 안가넹
뜨거운훈육
우리학교 이미지가 오버랩되서 그런건진 모르겠는데 나만 저 친구 말에 문제 없어보임? 원래 교문앞에 차들 왔다갔다거리잖아.. 그리고 저 친구들이 차도를 건넌다는 말도 없는데?
근데 그쪽은 일부러 그러시나 왜 맨날 "나만 문제없어 보임?" 이러심? 문제있는거임 이정도면
누구세요?
제가 착각한건가요 논란이되는 게시글마다 반대 의견 내놓으시는 분 있었는데... 혹시 아니신가요 아니시면 정말 죄송합니다
착각하신듯 ㅋㅋ 만약 그렇다해도 반대의견만 내놓는 사람이라 치부하는 건 듣는 사람입장에서 기분 나쁠거같아요.. 그냥 내 의견일 뿐인데
ㅠㅠ 죄송해요 하도 계속 남들과 다른 의견을 내놓으시니 저도 모르게 화가... 상식선을 벗어나는 얘기를 하는 분이 계셨는데 착각했나봅니다ㅠㅠ 죄송혀유ㅠ
1. '버스에서 내릴 때' 위험하다고 했음
버스는 무조건 '차도'로 다님
2. '상식적으로' 일반 차들도 '차도'로다님
3. 교문 앞 '도로'에 차들이 있다고 언급되어있음
애초에 글쓴이가 글을 쓴 목적이 차도로 다니지않는 차들이 아니고, 글쓴이의 태도를 비판한 제 글에서 상식밖의 차들은 고려사항이라고 보기에 부적절하다고 생각함.
과몰입 좆되네ㅋㅋ 븅신
태클 좆되네ㅋㅋ 븅신
앜ㅋㅋ
어이 젊은 친구 진정하고 문법으로 넘어가
나 전주한일고등학고 다녔는데 정문이 이렇게 생겼음 딱봐도 차 졸라 우글거리잖아 그래서 실제로 우리 학교에서 자가용으로 등교하는 학생들은 교문 앞 말고 조금 멀리서 내려달라고 하기도 했었음 스쿨버스는 저기 지하보도 옆에서 내려줬고
작성자의 생각을 이해못하는건 아닌데 내 배경은 이러하여서 시험지의 저 친구가 이해가 갔다는 말이얌.. 그랴서 문두에 '우리 학교 이미지가 오버랩되서 그런진 모르겠는데'라고 적어뒀자낭
롤하다 이런 말투 보면 개빡치는데
분노의 화신이시네
애새끼들 차 무서운 줄 알게 어른들이 교육을 시켜야되는데
무조건 보행자 우선이고 차가 다 피해야하는 것처럼 말하니;
랩이나 잘하라고
차 있는 사람으로서 저런 일 있으면 빡치긴 하는데 문제하나에 열불내노 ㅋㅋ
여기 진지충들 많네ㅋㅋ
ㅋㅋㅋ넷이라 다행이지 현실에서만 안만나면 됨
감수성 아 ㅋㅋ
ㅋㅋ

다들 공감력이 뛰어남ㅋㅋ근데 저거 옛날 windows 아님?
스타일은 ㅇㅇ
화작문 문제인듯
아 시발 독서실인데 존나 웃겨서 쫓겨날뻔했네
뭐양 왜이리 진지행
ㅋㅋㅋㅋㄱㅋㅣㅋㄱㅋ ㅋㅋ고등학생이 올린 게시글인게 ㅈㄴ 웃기네ㅋㅋㅋㅋ
씨발 운전자로서 어린이보호구역 개빡친다.
덧글에 진지충 ㄹㅇ 좆같네
ㄹㅇㅋㅋㅋㅋㅋ
아 이거 화작이었음?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진지충 좆같다니;;;; 지나가다 어이가 없어서 아이디까지 찾아왔다 여기 사람들 거의 고등학생이고 운전자보다는 보행자 신분 치는 쪽보다는 치이는 쪽일텐데 어떻게 저 상황에서 운전자에 이입하는거임? 합의금까지 운운하면서; 뮌쉭의봅>합의금 처먹는 망상>테케테케 피해자 코스프레까지 단어 선택 하나하나에서 악의가 철철 넘쳐흐르는게 놀랍다 행간을 읽는 것도 아니고 맥락을 재창조하면 어카냐고 ㅋㅋㅋㅋ
원문에 차도를 건넌다는 서술도 없거니와 설령 차도를 건너는 게 맞았어도 여기선 무조건 자가용이 극도로 조심해서 운전해야 하는 상황이 맞음. 등교 시간 학교 앞인데? 미국에서는 정차된 스쿨버스 옆으로는 자가용 지나가지도 못하게 법으로 정해져있음. 학교다닐때 스쿨존 앞에서 차들 속도 준수도 안하고 쌩쌩 지나다니는 거 본 경험 정도는 다들 있을텐데... 민식이 법이 일정 부분 과한 감이 있는 법률이라는 건 사실인데 그렇게 강하게 때려야지만 상황이 그나마 개선될만큼 우리나라 운전자들 의식이 후진적인 것도 존나 명백한 사실임. 여기 댓글창 인간들은 앞으로도 운전대 절대 잡지 마라 진짜...
ㅇ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