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인스타 중독인게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3221910
이제 그만 해야지~하고 스토리 올려두고 지우면 또 디엠궁금해서 다시 깜...
디엠만 없었어도 인스타 사용시간 1/3으로 줄었다 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감성터지는 노래 추천 43 0
뒹굴뒹굴의 극한을 달리다가 너무 무료해서 자주 듣는 노래 공유해여~ 1....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3221910
이제 그만 해야지~하고 스토리 올려두고 지우면 또 디엠궁금해서 다시 깜...
디엠만 없었어도 인스타 사용시간 1/3으로 줄었다 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감성터지는 노래 추천 43 0
뒹굴뒹굴의 극한을 달리다가 너무 무료해서 자주 듣는 노래 공유해여~ 1....
2027 수능
D - 150

수능때까지 비활해요비활하러 갑니다 ㅠ
그래서 인스타 페북 계정삭제 고1때부터 했죠
진짜 이게 맞는건데,,ㅜㅜ
인스타에서 애들이랑 놀고 디엠하는게 넘 좋아서ㅠㅠ
이제는 아무 감흥이 없어요 :-)

하,,,인ㅅ,타 비활하러 갈게요ㅋㅋ 삭제해! 삭제해!
공스타만 남길까요...?ㅎㅎ
공스타도 신경쓰여요 삭제삭제 계정탈퇴추천
탈퇴는 안에 기록을 못지우겠어서 비활하고 삭제할게요 ㅎㅎ
ㅋㅋ 다시 깔면 멍청이 :-)

이미 똥멍청인데 그래도 12원 3일 밤에 웃으면서 깔게요,,ㅎ헐 ㅇㅈ 디엠 없으면 애들이랑 멀어질 것 같아서 못끊음

너무 손떨리지만 저는 벌써 지웠읍니다,,,벌써 다시깔고 싶은건 함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