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과 연대식 328.5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314775
연대 대기과학과 가고싶은데 가능할까요ㅠㅠ
보니까 저보다높은 점수 가지신분들많이 지원하는것같아서요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다들 안 주무시는군요 3 0
물론 나도
-
최상위권 되는 건 재능인가요? 11 0
문과/이과 각각 말해주세요
-
여기 진짜 여혐 심하네요 3 16
제가 남혐을 하는건 진짜 아닌데요 여혐하는 남자는 혐오함 탈퇴해야지
-
마음이 있는지 없는지 알아보는 방법 17 3
모두 따뜻한 겨울 보내시길
-
공부방법이잘못된거같아요 1 0
3월달부터 공부를햇는데 지금까지 선적이안나온걸보면 공부의방향성에대해...
328이아니라 338이면 무조건붙습니다
님 훌리?
ㅋㅋㅋㅋ그냥 정시입갤한지 얼마안되시는 분일듯ㅋㅋㅋ
이런거에 누가낚여요 ㅋㅋㅋ
ㅋㅋㅋㅋ수능끝나고 여태 노셨나봐요....걱정이많으시네.......ㅠㅠㅠㅠㅠㅠ
장학금컷 걱정하는거면 이해할만한데....
;;; 총장개패듯이 패고도 들어갈듯
-_-이정도면 연공프리패스아닌가요?
아잘못썼어요ㅠㅜ
328.5에요
아....그러면 얘기가 달라지죠 물론 상향지원은 아닌데
표본수집 열심히해보셔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