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발송 현 진행 상황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2970313
수능 전날입니다. 키스 구독자 분들 중 아직도
예열 지문을 못 받은 분들이 계시다면,
sheantlab@gmail.com 으로 어떤 형태이든
인증샷을 주시면 빠르게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두괄식으로 말씀드리면,
결국 '구글 드라이브 공유 링크'를
네이버 메일에서
다시 한 번 전체 대상으로 메일을 보냈습니다.
혹시 또 어떤 문제가 있으면 댓글 달아주세요.
(엑세스 요청 제한 풀어놨습니다!)
진행 과정.
1. 오르비에서 넘겨주신 수 천개의 메일을
연구소 구글 메일에 복붙한 뒤
@뒤에 안 쓴 사람.. 슬래시 붙인 사람..
메일 주소에 띄어쓰기 한 사람..
메일을 두 개 쓴 사람..
등등 정리하고 발송.
후. 안심하고 보냈다는 글 작성.
2. 시간이 좀 지나고 보니 너무 많은 인원으로,
시스템 실패로 발송 실패 되었다는 메시지가 옴.
문제는 일부는 가고 일부는 안 간 거 같은데,
그 안 간 일부가 어딘지 안 알려줌.
.........
검색해보니 지메일은 2000명이 제한인 것 같음.
다시 그래서 두번에 나눠 보냄.
3. 또 시스템 실패 메시지가 뜸.
문제는 누구는 받고 누구는 못 받은 거 같은데
후자가 누군지 안 알려줌.
다시 지메일 한도를 보니 500명이라는 거 같음.
500명으로 나눠 보냄.
4. 또 메시지 뜸. 욕 안 하는 사람인데 흠...
심호흡을 하고 300명.. 200명... 보내는데
계속 메시지가 뜸. 뭐지?
이 과정에서 받는 사람은 계속 받게 됨.
100명 때에도 또 메시지가 뜸.
???
한도가 100명이 안 되는 건 이상한데?
다시 검색해서 찬찬히 읽어보니 한번 failure하면
그날 24시간은 보낼 수 없다는 거 같음.
ㅂㄷㅂㄷ.....................................
5. 심호흡하고 네이버 메일로 넘어감.
네이버는 미리 검색해보니 한번에 100명 가능.
실장님이 100명씩 다 잘라서, 아까 언급한
이상한 메일들 잘 정리하면서 다 보내심.
휴.
6. 오르비 댓글: '100회 이상 다운 받아서 안 된다는데요??'
ㅂㄷㅂㄷ...........................................
7. 메일은 안 된다. 스마트하게 생각하자.
구글 드라이브를 활용해보자.
직접 구글 드라이브에서 공유하는 방식과
링크를 만들어서 알려주는 방식이 있음.
전자가 된다면 그냥 메일 주소들을 다 박고
'공유하기' 누르면 끝이기에, 전자를 시도함.
8. 역시 어떤 이유에서인지, 잘못된 멜주소들 때문인지
수가 많아서인지 계속 내부 오류 어쩌고 뜸.
ㅂㄷㅂㄷ.....................................................
9. 후자의 방식으로 감. 공유 링크를 만들었고,
그것을 다시 네이버 메일로 답장으로 다 보내드렸습니다.
이제 문제가....... 없으시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10.'을 제가 쓰지 않기를.......
저 내일 수업 준비해야하는데............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수능 끝나고 답 확인안하고 다시풀어보면 원래 쉬움?? 3 0
작수 끝나고 문제지도 답안지도 아예 확인 안했는데 오늘 국어 다시 풀어보니까 1개...
-
마히로 귀여움 6 5
저격임 ㅇㅇ 너무 귀여워서
-
이제 시발점 끝나가는디 1 0
집에 마더텅 수12확통 있고 수분감 수1 있음요 뉴런 많이 빡세나요 뉴런 들어야할지...
-
래드윔프스 개쩐다 3 0
라이브만찾아듣고잇음
-
내일은 더프봐야징 1 1
><
-
거의 넷플릭스임
-
나 여붕이임 9 2
사실 아님.
-
너무 매워서 0 0
옆에있던 탄산수 부움
-
오르비에서마저 7 8
조회수 좋아요 댓글 때메 신경 쓰이는 나 자신이 싫다 .. 현실에서도 남들이랑 자꾸...
-
리제로 내 인생애니 1 0
ㄹㅇ
-
울음이 타는 가을 강 시에서 4 1
네보담도 내보담도 그 기쁜 첫사랑 산골 물소리가 사라지고 이런 구절이 있던데 보담이 뭔뜻임?
-
흐으음
-
아 매워 4 1
어캄어캄 물로 함 씻으까 치즈불닭임
-
수요 있음??? 어짜피 수두룩 남더만
-
현재 사문 개념은 역할갈등까지 했는데 사문2등급 받기쉬울려나
-
3모 시험지 받고싶은데 1 0
다음주 금요일날 학교가면 없겠지 담임쌤한테 말해놔야하나
-
내 가설인데 3 1
공부할때 같은 양의 공부를 한다해도 그걸 몇달동안 늘여서 하는거보다 단기간에 빡세게...
-
내가 갖고 싶은 초능력 .. 2 2
조회수 클릭하면 조회내역 다 나오고 좋아요 누가 누른 거지 다 아는 능력 ..
-
겨울방학때 열심히 할걸 3 0
병신새끼 3월 되니깐 똥줄타서 어떻게 바등바등 할려고는 하는데 할수록 실력이...
-
나랑 우주의 비밀을 탐구할 15 2
탐구할 탐구할 탐구할 탐구할 탐구할 탐구할 탐구할 탐구할 탐구할 탐구할 탐구할...
-
여러분의 체감 난이도가 궁금해요! 댓글에 점수와 체감난이도 적어주시면 감사히...
-
으윽 3 1
으윽
-
기파급 학원 전경 3 1
ㅈㄱㄴ
-
수능날 백분위 만점받고 싶다 1 2
-
2028 통통 7 1
통합 < 2028 < 가형 이정도이려나..?
-
난 올해 물1 해도 괜찮을 듯 8 1
본인 스펙 메이플함 퍼리좋아함 남자좋아함 씻기, 빨래하기, 다리미질하기 싫어함...
-
프로젝트 헤일메리 11 1
보러가야징 재밋겟다
-
메세지 못보내겠음 3 2
카톡이던 dm이던 상대방 반응이 확인이 안되니까 너무 불편하고 신경쓰여서 전화보다...
-
불닭 12 2
스프넣고 물넣으면 되는거죠??????
-
아으 통통따리 0 4
정시파이터로써 자존감을 지키고 싶은 밤이구나 아으 통통따리 정시도 수시도 성적...
-
오르비 처음인데요. 어이가 없어서 저격 좀 할게요 24 8
https://orbi.kr/my/post 왜 이런 글만 쓰나요 이 사람 너무 기분이 나빠요
-
룸메 3명 N값 합치면 12인데 15 2
셋 다 정시로 들어옴 정시파이터 상남자들의 방 ㅁㅌㅊ
-
작년에 사탐햇는데 재수하는사람 3 2
많이부족한거같다 싶으면 개념강의 똑바로 듣고 아니라면 그냥 유기하다가 5월 한달...
-
스트롱제로 마시고 싶다 2 1
한국에 왜안팔아
-
이치카같은여자 왜없냐고 3 0
고등학교때는있었는데... 에휴 뭐 어쩌겠냐 지나간인연인걸
-
아이디어 0 1
첨으로 22번 문제 마주했는데 뭐.....이런 괴물이 다있지 싶었음요.. 걍 ㄹㅇ...
-
학교 일찍 나오기까지 했는데 0 2
사고싶은게 없었다..
-
개추 받는 법 3 4
28수능가즈아 = 수능치는아랴양 오르비 그만하고 공부만 해야 한다고 생각하면 개추
-
무물보 19 3
귀여운 쌍윤임. 더프 수학 풀기 싫어서 무물보 받음.
-
개추 유도 이것도있음 6 2
-
개추유도안해도 개추받는법 3 0
https://orbi.kr/00077936607/ 귀여운 이치카 올리기
-
현역이면 당해 3모 수학 성적 N수생이었으면 25수능(또는 26수능 전에 본 수능)...
-
먼가해야ㆍ대는데ㅣ 2 1
ㅇ아무거도하지않음상태 .. 이대로 자 버릴까
-
아 뭐야ㅑ 2 1
방금 인증이었나봐ㅏㅠㅠ
-
스카 왔음 4 4
공부할거니까 댓 달지마셈
-
술 취한거 같네 0 0
집에 가서 바로 자야지
-
뭐야인증떡밥이돌았다고 2 0
하아 달릴까
-
특단의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4 2
수학 3모 ㅈ박으면 수학 과외 ㄹㅇ로 구합니다
-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18 2
내일도 화이팅
-
왤캐몸이아프지 7 1
오늘병원갔다가지금까지쉬어서암갓도못함
저는 잘 받았습니다!!
3번이나 받았ㄱ습니다 감사해용
받았습니다 ㅠㅠ 늦은 밤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잘받았습니다 감사해요!!
받았아요!!
아까 한6~7시쯤에인증하긴했는데 아직안왔긴하네욤
현재 정리된 리스트는 어제 이른 저녁까지의 기준이고, 그 후는 다시 대조 작업 후 정리해서 보냅니다 :)
지금 이 '시각' 후로 '오기입' 외 새로운 문제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쪽지는 몇백개가 쌓여 당장은 답변이 어렵습니다..
저 6번 받았어요...ㅎㅎ
고생하셨어요 선생님 ㅠㅠ
선생님.. 구글 드라이브 공유 받았는데 파일 형식이 지원하지 않는다는데욥...ㅜㅜ 흐엉ㅇ 제가 다 죄송하네요...ㅠㅠ
그거 위로 된 화살표? 누르면 '계속하기' 이런 거 있을 거예요! 계속 다운받기 라든지..
참고로 '알집' 형식입니다
받았습니당!! ㅎㅎ 감사해요 선생님 열심히 해서 수능 때 수험생 기간동안 한 것보다 최고성적 받아올게요!
받았습니다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네이버 메일 수욜쯤햇는데 안왓어요ㅜ
메일주소가..?
jblee9@naver.com이에여
구글 설문 하신 거 맞을까요? 오타도 아니고 아예 리스트에 없는..ㅠ
고생하셨습니다 선생님 ㅠㅠ 메일 잘 전달 받았어요!! 감사합니다 (:
추가 자료 지금도 신청 가능한건가용?
가능하고 앞으로 이틀에 한번 꼴로 발송될겁니다!
현강생이라 말씀드렸는데 대치명인 비대면으로 설문했어여
방금 보내숨!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당 +그 수특영어 14강 1번 새 지문 일출 우리나라랑 반대라 되있던거 수정하셨군용 사알짝 불편했던 이과생ㅎ..
1등급 받아올게요!
방금왔습다!! 공부욜심히할게요!!
그래서 메일이 7개나 ㄷㄷ... 자료감사합니다 !!!
선생님 쪽ㅈ 한번만 읽어주세요 ㅠㅜ
오늘 했으면 없는게 맞는 거죠?
선생님 그리고 에센스 1회독 한 뒤에 13일 정도 남을 것 같으면 몇회독을 목표로 할까요?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렇게 뜨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ㅠ
이거 저도 폰으로 하면 그렇던데 컴퓨터로 하면 잘뜨더라구요!
감사합니다 컴퓨터로 하니 해결되네요
저 받았어여! 감사합니다!! 올해 1찍으면 3번째만에. 처음으로 영어1등급입니다!!!
확인했습니다! 감사해용:)
드라이브 링크가 포함된 메일은 아직 받지 못했습니다ㅠㅠ 누락되었는지 확인부탁드려요ㅎㅎ
다른 메일을 받았다면 그 중 되는 건 없나요?
이멜 주소라도 알려주셔야 확인을..ㅠ
메일 확인했습니다! 시간차를 두고 와서 확인을 제대로 못했어요 보내주신 소중한 자료 열심히 보겠습니다ㅎ

1트 성공쌤 자료잘받았고 공부열심히할게요.방금 마피4회 92점나왔는데 연계순서,삽입을틀려서너무아쉬워요~
선생님 에센스 하루 공부량은 얼마정도인가요? 한시간 반정도 가정했을때
노력의 결실 : 저 6번 메일 받았어요 ㅎㅎ 열심히 해서 선생님의 노력에 1등급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선생님 너무 고생하셨어요 메일 잘 받았습니다 제가 1등급 받을 일만 남은 것 같아요 너무 감사해요❤️❤️
진짜.. 수고많으셨슴미다.. 열심히 할게요...(핫트
그의 땀방울을 잊지 못합니다..
잘받았어요 수고많으셨습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하루종일 재종반에 있다 보니까 어제 밤에 집에 와서 책이 온것을 확인했습니다. 오늘 오르비 들어왔더니 구독자 추가자료를 받기 위해서는 수요일까지 구글 포맷에 입력을 마쳐야 한다고 적혀있는데 저는 못받는건가요...
일단 방금 부랴부랴 입력을 했는데 어떻게 되는건가요? ㅠㅠ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okjjn303@gmail.com 구글 설문조사 완료했는데 온게 없네요 학인부탁드립니다 ㅠㅠ
확인을 늦게해서 설문을 방금 완료했습니다 언제쯤 받을수있나요?
junwoo0302@naver.com
저번주 수욜날쯤 하고 혹시나 누락되었너해서 어제 다시 했는데 오래걸릴까요....?
tarazed0625@gmail.com
상황을 늦게 알아서 구글설문을 어젯밤에 했는데 혹시 언제쯤 올까요..??ㅠㅠㅠㅠ
저번 글보고 연구소메일로 인증다했었는데 오르비 맨날 들어오는게 아니라
오늘 아침에 확인했습니다 구글 설문도 해놨는데 못받으면 너무 억울해여ㅜㅜ
정말! 위대합니다 션T!!
자료 잘받았습니다! 왜 3~4번씩 왔지? 했는데 이것때문이었네요ㅠ
ksmell@naver.com
인증했는데 아직 안왔어요 ㅠㅠ 확인좀 부탁드릴께요
안녕하세요 이게 아버지 계정이고 오르비 탈퇴한지 오래되서..
비회원으로 주문번호 입력했고 아이민은 이 아이디로 했습니다
인증이 잘 됬는지 모르겟습니다
tjdud7423@naver.com
엉엉 확인좀 부탁드려용.....ㅠ̑̈ㅠ̑̈
joon5667@naver.com
확인좀 부탁드립니다. 메일로 샘플만 왔고 다운링크나 그런것들은 안왔습니다
쌤 안녕하세요 전 작년에 션티 현강을 강남오르비에서 들었던 학생입니다 쌤께 쪽지드렸었는데 바쁘셔서 못보시는거 같아서 혹시 글에 남기는 댓글은 좀 더 수월하게 확인 하실 수 있을 거 같아 댓글 남깁니다 올해도 수능을 보게되어 키스하반기 커리를 사서 공부를 하던 중이었는데요 키스에센스가 배송이왔는데 문제들이 많아서 다시풀어보고 싶어서 복사해서 저 혼자 풀어 보려고 하는데요 혹시 누구에게 주거나 팔거나 파일화 하는게 아닌데 복사하는게 션티께 폐끼치는 일인가 하여 댓글 남깁니다 스프링하는김에 복사해서 다시 풀려고 했었는데 오르비에서 워터마크 관련 글을 봐서요 올해도 션티하반기 커리 타서 너무 도움많이되고있어요 시간되실때 답장 부탁드립니다!
문제없어용 ㅎㅎ
jhdmo0323@naver.com 선생님 ㅜㅜ 확인 부탁드려요 ㅜㅜㅜ 암것도 안 왔는데 다시 구글 인증 해야하나요?
mimmzy28@gmail.com 저 못받았는데 어떻게 받을수있나요?
여기까지 확인하고 보내드렸습니다 :)
오르비 잘 안들어와서 수요일까지 설문해야하는지도 몰랐고 방금들어와서 설문 부랴부랴 했는데 자료 못받는건가요ㅜㅜ
지금 해도 돼요 ㅎㅎ
gimhyunjeong0713@gmail 방금 설문조사하고 왔는데 받을 수 있을까요?
선생님 방금 확인하고 설문 조사 참여한 학생입니다 kysonsnu0210@naver.com
오르비를 오늘 보고 부랴 부랴 했는데 자료 받을수 있을까요 ㅠㅠ 항상 감사드리고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선생님 어제 설문했었는데 아직 안 와서,, 댓글 남겨봅니다 ㅠ ㅠ sein54@naver.com 항상 감사드려요 !
선생님 확인이 늦어 죄송합니다. 방금 설문하고, 혹시나 하여 댓글로 다시 남겨봅니다.
설문을 보냈으나, 제가 나이가 있어 저희 부모님 번호가 아닌 제 번호로 다시 적었습니다. 이메일은 yyc8000@korea.ac.kr입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선생님.
선생님 저도 설문 참여했는데 못받았습니다ㅠ
sunghyun0508@naver.com으로 발송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힘내세요!
jhlee909090@naver.com 입니다
수능 전날입니다. 키스 구독자 분들 중 아직도
예열 지문을 못 받은 분들이 계시다면,
sheantlab@gmail.com 으로 어떤 형태이든
인증샷을 주시면 빠르게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