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과..대학 라인 좀 잡도록 도와주세요ㅠ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282425
라인 좀 잡아주세요!!!외대 하위권과(동양어계열) 가능할까요??ㅠㅠ
사이트마다 다르게 나와서 좀 혼란스럽네요....
아, 저는 재수생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다들 안 주무시는군요 3 0
물론 나도
-
최상위권 되는 건 재능인가요? 11 0
문과/이과 각각 말해주세요
-
여기 진짜 여혐 심하네요 3 16
제가 남혐을 하는건 진짜 아닌데요 여혐하는 남자는 혐오함 탈퇴해야지
-
마음이 있는지 없는지 알아보는 방법 17 3
모두 따뜻한 겨울 보내시길
-
공부방법이잘못된거같아요 1 0
3월달부터 공부를햇는데 지금까지 선적이안나온걸보면 공부의방향성에대해...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