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과..대학 라인 좀 잡도록 도와주세요ㅠ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282425
라인 좀 잡아주세요!!!외대 하위권과(동양어계열) 가능할까요??ㅠㅠ
사이트마다 다르게 나와서 좀 혼란스럽네요....
아, 저는 재수생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충치 잘생기는 이가 있나요? 13 0
매일 세끼 먹고 티비에서 본대로 잘닦는데 충치가 잘생길까요 남들에 비해 확실히...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