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여초딩 허위 미투 레전드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2778909


원문: https://www.facebook.com/100003747255387/posts/2066211990180356/?d=n
^^ㅣ발 이게 나라냐? 이거 팩트면 진짜 레전드사건이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삼반수부터 레알 뒤쳐지나 10 0
제목 그대로 미필남자 삼반수는 뒤쳐지나요.... 계약 인하 반수 삼수 스블 더프...
-
08들 3모 6 0
찍고 자셈
-
강기분 2026 표지 미쳤는데 2 0
2027은 어쩌다가?
-
그냥일주일만쿼티랑몸바뀌고싶다 8 4
쿼티만큼오르비자주들어올자신잇어 나 튜브티콘도 잘달고 적재적소에 이런것도달수이써
-
벌점을받지않는법 9 3
1. 벌점을 받을 만한 글은 새벽에 써라 2. 메인에 가면 글을 자기 전에 지워라...
-
너무슬프다 1 0
경북사는데 애매한인서눌 괜히한것같다.
-
수면 부채는 있는데 2 0
수면 뱅크런은 왜 없음
-
뭐?
-
우리 착한 오르비언들 2 0
급등주는 하지 말아요...ㅠㅜ 슈발
-
다들현대시 4 0
지문 + 문제 몇분컷?
-
https://www.youtube.com/watch?v=pgHL9QmZ8kg...
-
3모전까지 2 1
국어 모고 10개 풀기 (평가원+교육청+리트) 수학 킬러 한 번 다 보고 가기 영어...
-
국어 허수 문학 인강ㅊㅊ좀 5 0
실전적인 강좌말고 지문 읽는법 위주인 그런 강사분 계실까요 운문파트에서...
-
부모님의 어린 시절을 듣지 못하는 건 슬픈 일이다 0 3
대학영어2 교과서가 말하기를 할아버지와 사는 것의 장점은 가족의 옛날 이야기를 아는...
-
나도발표가하고싶엇어 0 2
하지만머릿속에서완벽하게시뮿을돌려도사람앞에서말하면절어버림
-
사실 이미 체념함 8 1
3모는 일단 좆됌
-
나 너무 나쁜놈이야 1 0
발표할때 고능아인지 저능아인지 구분도안하고 쟤들은 나보다 미개한 존재다 라고 계속...
-
말을못하겠는건어케해야됨 3 1
발표는 고사하고 선생님한테 질문하는 것조차 못하겠음 ㄹㅈㄷ 저능아로 보일 거 같고...
-
실수 한 번할 때마다 책상에 머리 박는다는 마인드
-
체인소맨, 아침 수업을 없애줘
-
현대시를 다맞으면 기분이 좋음 2 0
현대소설보다 좋음
-
ㄹㅈㄷㄱㅁ 하나 더 함 0 0
나 이제 잘거임
-
코 0 0
코이
-
3덮치다 1 0
야하네요
-
자 이제 코 잘 시간이네 2 2
나는 이만 수메인을 취하면서 아시타를 노리도록 하겠사옵뇨
-
인생을지피티한테맡기고싶구나 2 0
나보다는현명한판단을해줄듯함
-
저점이 자기 실력이에요... 왜냐구요? 저도 알고 싶지 않았어요 평균만 나와도 진짜 잘본거임
-
나도 ㄹㅈㄷㄱㅁ 하나 함 4 0
내일더프치고 치킨먹을거임
-
죽고싶다 2 0
공대는 내 길이 아닌거 같소.. 도대체 무슨 싸움을 하라는거냐??
-
기만)1회독을할수는잇는데 3 0
날잡아서해야됨
-
ㅇㅈ 8 1
-
사실 본인도 기출 1회독 못함 7 0
오늘 칼럼 쓰면서 에이어랑 비타K 지문 처음 풂
-
오늘처럼 실수 너무 많이 해서 2등급까지 추락하면 어떻게 하지 존나 불안하다
-
기츨안푸는이유 12 0
실력을확인당하는것이두려운
-
투과탐으로 1 0
냥컴 가보자고
-
오르비만함청년 3 1
오르비전형으로대학갈래
-
나도 일단 기만아닌 기만 해봄 6 1
10분 정도 걸리긴 했음
-
뭘하는거자체가버겁네 3 1
그래서기출들을못풀고잇음 내신공부도못하거잇ㄴ고
-
김연호 정석준 0 0
작년에 정석준 선생님 풀커리 탔는데 처음엔 너무 만족하다가 후반부에 자료퀄이랑 양이...
-
하와오ㅓ 1 1
이 콘 하와와 여고생 같아서 좋아함
-
남자가 나암영좋아하면게이임? 0 1
동 훈 이는 안좋아함
-
자꾸 불안해져서 글 쓰네 8 0
공부를 해도 한 것 같지가 않고 남들 한 시간 효율을 일곱 시간 내고있진 않나 자꾸...
-
으아 4 1
섹스하고싶다
-
내가 받을 수 있는 3모 최악의 성적을 가정해보자 2 2
1교시 시험 전에 쓰러지기>>>0점
-
작송합니다 1 1
전 문법이 무서워 화작을 했습니다 제게 돌을 던지십시오
-
정시가하고싶어지는밤이다 2 0
사실 정시도 하고 싶지 않다 수시에서도망치고싶은거다
-
본인 3덮 예측 ㄱㄱ 8 2
그냥 재미로
-
설국문쟁취 << 온갖 약코 다 해놓고 18 8
3모때 국어 100 통과통사 98 99 받아올듯
-
시간표 0 0
좆좆좆좆좆좆좆
-
차라리 국어황이 되고 수학을 버리면 12 0
안되겠지 하
근본적으로 한국 남자들의 태도가 문제다.
뭐든지 다 받아주니까 이런 말도 안되는 상황이 발생하지 않겠나?
이제부터라도 억지를 받아주지 말고 우리의 권리를 똑바로 인식, 다시 찾으려고 노력해야한다.
- 2급 음란죄 (Horus Code 제5조 8항)
ㅆㅇㅈ 남자들도 단합좀 해야돼
페미련들 뭘 해도 가만히 있어주니깐 ㅈㄴ 만만하게 보는 것 같음
뭐든지 다 받아준다는게 뭘 받아준다는...?
동. 의.
? 6개월 갇혀있던건 누가보상해주나
검찰청 보상 심의회
정법렁ㅇㅋㅋ
하루당 최저임금 1~5배 주는걸로 알고있는데 6개월간 받았을 정신적 피해랑 퉁치기에는 좀 적죠..
? 몇천원요..?
진짜 그냥 개소름이다ㅋㅋㅋㅋㅋ
순자 당신이 옳았어...
무고죄는 법정 최고형으로 다스려야되는데
당당위보면 진짜 별별사례개많음 ㅋㅋㅋ
대가리에 피도 안마른 새끼가 좆같은건 싹다배웠네 이빨싹다뽑아버리고싶다ㅋㅋ
애 입장에서는 유치라서 개이득일듯
이걸 유치각을 보네 ㅋㅋㅋ
청소가 시급하네
사람 영악한 것은 범보다 더 무섭다는는 말 못 들으셨소?
이말 어디서 봤는데.... 출처가 어디죠?
박경리 토지요.
인간은 성악설이 맞다...
요즘 초등학생들 민식이법 악용해서 용돈벌이하는것도 그렇고 진짜 영악한듯
나라꼴잘돌아간다
나라 망하는 소리 들리네ㅋㅋ..
남성 인권 다 죽었냐 진짜? 이런 글 볼 때마다 속상하다
이제 한국남자들은 녹음기 무조건 갖고다녀야겠네
ㄹㅇ 이게 나라냐...
반도자치구가 머지 않았다! 좀 더 힘내자 한민족들아!
아 진짜 한국에서 살기 싫다...ㅅㅂ
애가 선생님 머리를 잡아당기고 때리고 소리지른다고? 진짜 뚜드러 맞아야 정신차릴듯;
존나 세상이 미쳐돌아가노•••
와... 이건 아니지...
이런일 있을수록 진짜 피해자들의 말이 점점 더 신뢰를 잃어갈텐데.. 진짜 법 악용하는 사람들 밉네요..
약용좌 승
진짜 녹음기 들고다녀야하나..
무죄판결받으면 뭐해 주변사람들 시선은 똑같은데...
저 초등학생 처벌은 받나요?
아뇨 특정 나이가 안지났기 때문에 처벌 안받습니다
나였으면 넘 억울해서 거짓말탐지기 하러가자할듯...ㅜㅜ
그리고 이렇게 극단적인 기사만 보면 사람의 생각이 쉽게 편향되는듯..
내가 이래서 미디어를 싫어함
미디어에 중독된 사람들은
직접 경험한 세상이 아닌 것 중에 미디어로 알게된 가장 극단적인 사건을 보편적인 세상과가깝다고 생각함..
이 기사와 반대되는 사건은 얼마든지 많음
내가 성폭력 피해자일 때
하굣길에 검찰에서 전화가 왔는데
현재 시점에서 심리상이나 신체상의 피해 없으면 그냥 좋게좋게 넘어가라는 식으로 말해서
충격받은 기억이 있음
그럼에도 나는 직접 겪은 내 경험을 보편적인 예시라고 생각하면서 이성을 미워하지는 않음.
정직한 판결이 훨씬 많을것이니
쨋든 미디어에 너무 노출되면 사람이 이상해지는듯
성별갈등 유발하는 댓글쓰면서 스스로 분노하시고.. 답답
ㄹ ㅇㅋㅋ
ㄹㅇㅋㅋㅋㅋ
이것도 동의
"사람의 본성이 악하기 때문에, 반드시 장차 스승과 법도에 의거한 연후에라야 사람이 올바르게 되고, 예와 의를 얻은 뒤에야 사람 세상에서 더불어 살아갈 수 있다."
순자 당신은... 대체 몇 수 앞을 보신 겁니까
10명의 범죄자를 놓치더라도 1명의 무고한 피해자가 생기지 말게 하라
엥 10명과 1명은 차이가 큰데요 조두순 10명이면??
그나저나 조두순 그 ㅅㄲ 어쩌죠....
조두순 10명이어도 억울한 사람 생기면 안됩니다;;ㅎㅎ 벌은 죄를 지은 사람이 받아야지 무고한 사람이 받으면 법의 존재의 이유가 있겠습니까
물론 억울한 사람 생기면 안되는 거 맞는 말입니다 그런데 피해자 1명과 범죄자 다수를 두고 공리적 입장에서 바라보았을 때 사회에 이득이 되는 건 범죄자 다수 아닐까요? 피해자를 보호해야 하는 입장에는 적극 찬성합니다 그러나 범죄자가 활개치고 다닌다고 생각해보세요 뭐 논란이 많을 수 있겠지만...
그 예외를 허용하는게 개인적으로 무서운 생각인 것같습니다 전체주의같은... 범죄자에 대한 증오는 알겠습니다만
다른 사람들의 의견도 궁금해서 글올려봤어욤 사실 평소해도 굉장히 흥미로워 하는 주제거든욤....
2020년엔 진짜 나라가 망해버린 것 같다
이제는 녹음은 정말로 필수인듯. 녹음의 생활화
미래의 페미련이네 ㅅㅂ ㅋㅋㅋㅋ
이런 새끼들은 어렸을때부터 싹을 잘라버려야함
에휴,, 초딩이 뭔 잘못이 있겟어,, 아이는 어른의 거울이라고 어른들 하는 꼬라지 그대로 배워서 한게 저 모냥이니,, ㅉㅉ
음 시비걸려는거 까진 아닌데 그런 태도 때문에 소년법이 악법이 된 거 아닐까영...(아닌가...초딩 까지는?)
소년법을 만든것도 결국 어른들이고, 어른들이 법을 악용하는 모습을 모방하여 소년법을 악용한것이기 때문에 어른의 탓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이들이 태어나자마자 법을 악용하는 법을 자연스래 배웠을까요?
근데 이게 드물게 일어나는일이 아니에요. 씨발
집에서 애한테 뭘가르쳤으면 저러고다닐까ㅋㅋ
드라마이긴 한데 일본 드라마에 비슷한 내용이 있습니다.
교감실인가 교장실에 여학생이 불려가서 혼나고 있는데 갑자기 여학생이 교복 윗도리를 풀어헤치곤 비명을 지르며 밖으로 뛰쳐나갔었죠.
생각해보니 이거 구오르비에서 봤던 거 같기도 한데... 진짜 실제상황이면 어떻게 해야될지 참...
저런 애들때문에 진짜 피해자가 의심받고 피해보는건데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