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단대치대생 [419034] · MS 2012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268897
연대식 331.73 인데요 연 전전이나 화공 가능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ㅇㅇ 될거같은데여 이번에 언어가 표점 10 떨어지고 영어가 11점 올랐으니 반영비율이 2323인 연대에 따지면 작년이랑 크게 다를 것 같지 않은..? 이번에 탐구가 불보라는데 작년식으로하면 330~329되실 것같은데 추합되실것같아요
화공은 추합이면 감사인데.. 전전은 초합 안될까여 ㅋㅋ 욕심인가
어차피 연공은 추합 거의 한바퀴는 돌아요 우선선발컷 최초합컷은 화공 전전 비슷비슷한데 화공이 쪼금더 높아요 꽤 높죠 ㄷㄷ
감사합니다 ㅎㅎ 그럼 진학사가 조금 후한거네용ㅜㅜ 하긴 연공을 초합 붙기란 ㅋㅋ
초합붙어서 대학간거면 원서질 실패인데... 그걸 바라시진 않으시죠?
재수라 심장이 떨려서 ㅎㅎ 감사해요 ㅎ
영어교육과 출신 한의대생 / 중고등 영어전문 6년차 / 무료 시범수업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수능가형만점/서울대기계공학부/수학과외
2027 수능 D - 150
ㅇㅇ 될거같은데여 이번에 언어가 표점 10 떨어지고 영어가 11점 올랐으니 반영비율이 2323인 연대에 따지면 작년이랑 크게 다를 것 같지 않은..? 이번에 탐구가 불보라는데 작년식으로하면 330~329되실 것같은데 추합되실것같아요
화공은 추합이면 감사인데.. 전전은 초합 안될까여 ㅋㅋ 욕심인가
어차피 연공은 추합 거의 한바퀴는 돌아요 우선선발컷 최초합컷은 화공 전전 비슷비슷한데 화공이 쪼금더 높아요 꽤 높죠 ㄷㄷ
감사합니다 ㅎㅎ 그럼 진학사가 조금 후한거네용ㅜㅜ 하긴 연공을 초합 붙기란 ㅋㅋ
초합붙어서 대학간거면 원서질 실패인데... 그걸 바라시진 않으시죠?
재수라 심장이 떨려서 ㅎㅎ 감사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