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오지마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2667882

메가시절

스듀시절
회사의 감성차이가 느껴지지 않음?
-틀-이 지배하는 듯한 회사와
젊은 감각이 지배하는 회사...
억압적인 회사와
개방적인 회사
프로필사진에서부터 감성이 다름 ㄹㅇ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2667882

메가시절

스듀시절
회사의 감성차이가 느껴지지 않음?
-틀-이 지배하는 듯한 회사와
젊은 감각이 지배하는 회사...
억압적인 회사와
개방적인 회사
프로필사진에서부터 감성이 다름 ㄹㅇ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8
사실 저 빵하고 과자 준다는 말에 혹해서 간거 아니냐
철학과는 영혼이 배고플뿐- 크큭
천하장사 소시지 못참죠 아 ㅋㅋ
저렇게 큰 초코소라빵과 천하장사는 난생 처음 본다... 누구라도 못 참았을 듯
ㄷㄷ 이렇게 보니까 ㄹㅇ 그러네요
이걸 캐치해내는 당신은...
im <미 대 붕 이>
무엇보다 머벨T 의견 중시하는 것 같아서 다행이라 생각함.
프사부터 메가는 '이렇게 하세요!'고 스듀는 '이러게 하면 유대종님 매력이 발산되지 안을까요?' 느낌
ㄹㅇ.. 진짜 머벨T 수강생들 챙겨주려고 애쓰는거 너무 눈에 보이고 가끔 선생님한테 응원DM 보내놓으면 스윗하게 답변해주시고 진짜 저런 참선생이 또 나올까... 진짜 머벨쌤은 대학가도 계속 소통하고 싶은 선생님 ㅠㅠ 너무 좋으심
철학과는 착할수밖에 ㄹㅇㅋㅋ
두번째사진 진짜 개커엽이시다
젊은건 전자인데 후자가 더 젊어보인다ㅋㅋㅋㅋ
ㄹㅇㅋㅋㅋ
스듀 포함 커넥츠 브랜딩이나 아이덴티티 디자인이 넘 맘에 듦
타 인강 사이트에 비해 사이트 자체도 직관적이구
ㅇㅇ 사이트 디자인자체ㅗ 굳
난 너무 난잡하돈뎅... 강의실도 뭔가 보관함? 읭?이고 바로 홈으로 갈수도 없고.. (커넥츠 클릭하고 대입. 수능 클릭해야하는걸로 앎)
근데 난 전자가 더 잘가르칠거 같음
스듀 사진 ㄹㅇ 귀엽게 잘 나온 듯
ㅋㅋ좀억지같노
팩트)억지맞음
메가: 유대종이 을
스듀: 유대종이 갑
존나 심플함
애초에 유대종 아니면 스듀 망했음
그니까 그냥 간거같음
내가 살려봐야지 ㅋㅎ
이지영 유대종 쌍두마차 딱대~
이런 생각같았는데
이지영 빤스런 ㅠ
빤스런ㅋㅋㄹㅋㄹㅋㅎㅋㅎㅋㄹㅋㄹㅋㄱㅋ
현실은 스듀는 사업 접기직전이던데
하 유대종 ㅎㅇㅌ
근데 스듀는 공단기 때문에 그냥 싫어하는 사람도 있음 ㅋㅋㅋㅋ
시발 화나는게 윾머벨좀 들어볼라구 울며겨자먹기로 스듀패스샀는데 이틀후에 선생님패스 나오더라? 69평 분석지도 주더라?
ㄹㅇㅋㅋ 줫같다
메가에서도 프사 새로 찍었던 걸류 기억하는데
작년 후반기쯤에 메가에서 프로필 새로 찍어줬었는데...? 그것도 잘생겼었음
프로필 바뀐거 잘나왔다고 오르비 난리였는디
이글그냥 뻘글인데 이륙되버림;;;
명복을 액션빔(?)
이원준쌤이 후자 컨셉으로 가면 약간 아다리가 안맞을듯
그냥 머벨t가 커여워서 후자가 어울리는거
이원준쌤 커여운 컨셉은 ㅋㅋ ㄹㅇ 상상이 안간다
원래 엄청 밝고 귀여우신분잉대...ㅠ 인스타 가보면 놀라실듯ㅋㅋㅋㅋ
이원준쌤 귀여운데
스듀:돈 계산 해봤을때 학생인강에 많이 투자해봤자 원래 하던거보다 별로일거 같아서 적당히 함
그 사이트:그냥 투자 1도 안 하고 미끼만 고2들 상대로 던져가지고 사기쳐서 먹고 삼(1타강사 최다보유!라고 홍보하는 그 사이트)
강동원 vs 머벨
동일인물을 어케비교
뷔대종 ㄷㄷ
드립인건 아는데
그냥 첫짤 ㅈㄴ 옛날에 찍은거라 그럼
스듀는 유대종 없으면 망하니까 당연히 존중해줄듯
근데 난 전자 컨셉이 더...